인터넷폰 myLG070의 큰 특징 중 하나인 i허브.
그리고 i허브 중에서도 가장 큰 컨텐츠 중 하나인 사이버 고객센터!
인터넷전화와 관련된 웬만한 것들은 다 해결할 수가 있는 아주 신기한 서비스 이죠
그래서 저도 많이 사용하는데요.
오늘은 아직 이런 기능이 있는지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혹은 잘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또 뭐가 뭔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아이허브로 들어갑시당~~~
아이허브 메뉴 중에서 제일 윗 부분에 있죠
클릭하면, 이렇게 고객센터가 나옵니다. 크게 자신의 정보 및 신청과 관련된 마이 페이지와 myLG070전화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버홍보로 나뉩니다.
먼저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이용요금 조회 입니다. 이번 달 요금뿐만 아니라, 전달, 그 전달, 그리고 더 오래 전 월의 요금까지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 한! 품목별로 나와 있기 때문에, 내가 어떤 서비스를 사용하여 요금이 얼마가 나왔는지 세부적으로도 알 수가 있죠.
'>
현재 자신이 어떤 부가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지 나와있구요. 추가적으로 부가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변경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버튼 몇 번만 누르면 말이죠
메뉴에서는 자신이 지금까지 다운로드 받았던 컨텐츠들을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다운받은 것을 실수로 지웠다면 여기에서 무료로 재전송 받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이 메뉴에서는 자신이 직접 질문을 한 사항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는 것입니다. myLG070 홈페이지에 질문을 등록하면 아이허브 알리미를 통해서 답변이 등록되자마자 알려줍니다. 그리고 이곳을 통해 확인하는 거죠. ㅎ' ^^
'>
>
자, 다음은 사이버홍보 입니다. 1. 마이엘지070 소개 2. 아이허브 소개 3. 자주하는 질문 4. 공지사항 5. 이벤트 순으로 정해져 있죠
myLG070 소개는 정말 간단히 이 서비스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특징과 요금등이 제공됩니다.
아이허브소개 는 위의 소개와 비슷합니다. 제공서비스, 무료콘텐츠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 입니다. 크게 여섯가지로 나뉘어집니다. 1) 서비스 관련 2) 요금 관련 3) myLG070폰 관련 4) 설치 관련 5) 고장/장애 관련 6) 가입/해지 관련 이렇게 말이죠'
.'>
.'>
자, 그럼 하나씩 볼까요? 먼저 서비스 관련 질문입니다. 무선 콘텐츠 서비스는 어떻게 제공되는지, 전화기내의 전화번호부의 관리는 어떻게 하는지 등에 대한 글들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요금 관련 글입니다. 002 IP 스페셜 요금에 대해서 이동전화 할인 요금제는 뭔지에 대해서 시내전화와 이동전화 등에 연결했을때의 금액 등 요금에 관한 대부분의 질문에 대해서 답이 되어 있어요
이번에는 폰 관련입니다.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기존모델인 WPU-7000과 신 모델인 WPU-7700 데 대한 비교 답변입니다
두 가지 모델에는 큰 차이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들 아시다시피 진동부분의 차이와 이어폰 등이 언급되어 있어요
대신 선명해진 LCD 화면과 그립감등이 7700의 장점이라네요
이번에는 설치 관련 질문입니다. 전용 AP에 대해서, 또 WiFi폰 설정 방법에 대해서 적혀 있습니다
마지막 고장/장애 부분인데요. 자주하는 질문 중에서 가장 많이 보는 부분이겠죠?
그 중에서 가장 많이 보시는 질문을 꼽아 보았습니다. 전화는 되는데, 목소리만 들리지 않는 경우인데요. 이때는 대부분이 보안기능이 설정된 전용 AP를 사용하고 있거나 망 장애라고 합니다. 이 이유를 정확히 몰랐는데, 이제야 알게 되었네요
또, 익스플로러를 실행할때의 인증창 문제인데요
이는 인터넷가입자 인증을 재설정 해야된다는 것으로 답변을 해주네요
이번에는 가입/해지인데요
다양한 질문 중에서 LG데이콤 서비스를 통합하여 고지서를 받는 것에 대한 질문이에요
자 이제 공지사항을 보죠. 기존의 공지사항 및 최근의 공지사항까지 모든게 적혀있습니다
이벤트페이지 입니다. 제가 포스팅을 했던 이벤트도 보이네요. ㅎ 정보가 바로바로 업데이트 되는 것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