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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본 | 장치 가격 | 유지 관리비 | |||||||
계 | 보조금 | 자가 부담금 | |||||||
금액 | 부담율 | ||||||||
DPF | 자연대형 | 5,988,000 | 5,391,000 | 597,000 | 10,0% | 462 | |||
자연대형 | 5,409,000 | 4,869,000 | 540,000 | 10,0% | 462 | ||||
복합대형 | 10,327,000 | 9,295,000 | 1,032,000 | 10,0% | 462 | ||||
복합대형 | 7,791,000 | 7,013,000 | 778,000 | 10,0% | 462 | ||||
복합소형 | RV.승합 | 3,727,000 | 3,262,000 | 465,000 | 12,6% | 462 | |||
화물 | 3,727,000 | 3,355,000 | 372,000 | 10,0% | 462 | ||||
P-DPF | 소형 | 저감효율 70% | RV.승합 | 1,986,000 | 1,650,000 | 336,000 | 17,0% | 12 | |
화물 | 1,986,000 | 1,699,000 | 287,000 | 14,5% | 12 | ||||
저감효율 70% | RV.승합 | 1,986,000 | 1,689,000 | 297,000 | 15,0% | 12 | |||
화물 | 1,986,000 | 1,738,000 | 248,000 | 12,5% | 12 | ||||
LPG 개조 | RV.승합 | 4,432,000 | 4,012,000 | 420,000 | 9,5% | 47 | |||
1톤 화물 | 4,432,000 | 4,122,000 | 310,000 | 7,0% | 47 | ||||
문재 | 모든 차량 | 국민 혈세를 함부로 이건 안아라. | 왜 고객님 에게 부담 을 주는지요. | ||||||
해결 |
(환경부) 저공해장치 보조금 및지 못할 지원기준 (국고 낭비)
(예: 차종별 1,000대씩 보조금 지급시)
구분 | 상한액 기본+ 추가지원 | 대수차량 (예) | 합계 | 지원율 | |
기본 지원
100%
200% | |||||
총중량 3,5톤 미만 | 1,650,000 | 1,000 | 1,650,000,000 | ||
총중량 3,5톤 이상 | 3,500cc이하 | 4,400,000 | 1,000 | 4,400,000,000 | |
3,500cc 초과 5,500cc 이하 | 7,500,000 | 1,000 | 7,500,000,000 | ||
5,500cc 초과 7,500cc 이하 | 1,100,000 | 1,000 | 1,100,000,000 | ||
75,00cc 초과 | 3,000,000 | 1,000 | 3,000,000,000 | ||
담프트력.콘크리트턱.콘크리트트랙 | 3,000,000 | 1,000 | 3,000,000,000 | ||
국고 낭비 | 20,650,000 | 6,000 | ① 20,650,000,0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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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부) 저공해장치 보조금 및지 못할 지원기준 (국고 낭비)
(예: 차종별 1,000대씩 보조금 지급시)
구본 | 후 처리 방식 DPF. 매연저감 장치 가격 | 유지 관리비 | ||||||
환경부지원금 | 차량 대수 | 만약에 국고 낭비 | ||||||
DPF | 자연대형 | 5,988,000 | 1,000 | 5,988,000,000 | 없습 0, 없습 0. | |||
자연대형 | 5,409,000 | 1,000 | 5,409,000,000 | |||||
복합대형 | 10,327,000 | 1,000 | 10,327,000,000 | |||||
복합대형 | 7,791,000 | 1,000 | 7,791,000,000 | |||||
복합소형 | RV.승합 | 3,727,000 | 1,000 | 3,727,000,000 | ||||
화물 | 3,727,000 | 1,000 | 3,727,000,000 | |||||
P-DPF | 소형 | 저감효율 70% | RV.승합 | 1,986,000 | 1,000 | 1,986,000,000 | ||
화물 | 1,986,000 | 1,000 | 1,986,000,000 | |||||
저감효율 70% | RV.승합 | 1,986,000 | 1,000 | 1,986,000,000 | ||||
화물 | 1,986,000 | 1,000 | 1,986,000,000 | |||||
LPG 개조 | RV.승합 | 4,432,000 | 1,000 | 4,432,000,000 | ||||
1톤 화물 | 4,432,000 | 1,000 | 4,432,000,000 | |||||
총액 | ( 만약에 ) | 53,777,000 | 12,000 | 53,777,000,0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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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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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
본사 에서 고객님들 에게 공급가
(예: 차종별 1,000대씩 자비)
구본 | 전 처리 방식 DPF. 매연저감 장치 가격 | 유지 관리비 | ||||||
본사 제품 값 | 차량대수 | 고객님 자비 | ||||||
DPF | 자연대형 | 1,540,000 | 1,000 | 1,540,000,000 | 없습 0, 없습 0. | |||
자연대형 | 1,540,000 | 1,000 | 1,540,000,000 | |||||
복합대형 | 1,540,000 | 1,000 | 1,540,000,000 | |||||
복합대형 | 1,540,000 | 1,000 | 1,540,000,000 | |||||
복합소형 | RV.승합 | 770,000 | 1,000 | 770,000,000 | ||||
화물 | 770,000 | 1,000 | 770,000,000 | |||||
P-DPF | 소형 | 저감효율 70% | RV.승합 | 770,000 | 1,000 | 770,000,000 | ||
화물 | 770,000 | 1,000 | 770,000,000 | |||||
저감효율 70% | RV.승합 | 770,000 | 1,000 | 770,000,000 | ||||
화물 | 770,000 | 1,000 | 770,000,000 | |||||
LPG 개조 | RV.승합 | 770,000 | 1,000 | 770,000,000 | ||||
1톤 화물 | 770,000 | 1,000 | 770,000,000 | |||||
합계 | ( 만약에 ) | 12,320,000 | 12,000 | 12,320,000,0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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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재 | 모든 차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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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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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
“왜“신 차량 에서는 완전연소로 인하여 각종 환경오염 발생이 안 되지만 그러나 2~3 년
후 부터는 “왜“ 점점 불안전 연소로 인하여 환경오염 매연 미세먼지 발생을 하는지요.
“왜“ 저공해 조치 미이행시 불이익 (”왜” 법인.차주분 에게 부담을 주는지요)
저공해 조치명령 미이행 300만원 이하의 (“왜“ 법인.차주분 에게 과태료 부과 부담을)
저공해 조치 미이행 차량에 수도권 운행시 (“왜“ 무인단속 카메라 단속 하는지)
1차. 경고이후 위반 시마다 20만원씩 (최대 200만원) 아라면
“왜“ 차주분 에게 과태료 부과 저공해 유예신청 (유예대상 햬당 되는 경우 에만 사용)
“왜“법인. 개인 재산을 1년 이내 왜 폐차를 해라 하는지요.
현실 힘든 시점에서 차량을 합부로 법인.개인.제산을 “왜“ 폐차를 하라고 건하는지요.
환경공단 검사장 배출가스 정밀검사 결과 (매연농도 10% 이하인 차량) 해당이 안이라면.
주)아이템천국 본사 에서는 자동차 내연기관 연소방법을 2009년부터 만10년 동안 세계 명차 벤트리 ~ 티코 까지 완전연소 유도 시스템 무동력터보 장치 연구개발 하여 국내 에서 5.000 각종 차량 택시.승용.화물.어선.양수기.트랙터.발전기.실사용 하고 있습니다.
본 기술은 불안전연소를 완전연소가 잘되므로 인하여 택시 승용 소형 화물 차량 들은
교통공단검사장 검사 디젤 차량 배기가스 매연 즉정수치가 (0%~5%) 나온 다면은
환경부 시행 매연 미세먼지저감 장치 (DPF 매연 미세먼지 저감장치)가 필요가 없다고.
완전연소 유도시스템 장차 기본 장착차량 에서 연소기 (매연 미세먼지)가 않나오고 머플러에서 완전연소로 일부 차량에서(물이 나온 다면)은 본 기술을 인정을 박기를 바랍니다.
정부 조기페차 보조금 지원시 국가예산 절감액 판단
(예: 차종별 1,000대씩 보조금 지급시)
구분 | 상항액 기본+ 추가지원 | 대수차량 (예) | 합계 | 지원율 | |
기본 지원
100%
200% | |||||
총중량 3,5톤 미만 | 1,650,000 | 1,000 | 1,650,000,000 | ||
총중량 3,5톤 이상 | 3,500cc이하 | 4,400,000 | 1,000 | 4,400,000,000 | |
3,500cc 초과 5,500cc 이하 | 7,500,000 | 1,000 | 7,500,000,000 | ||
5,500cc 초과 7,500cc 이하 | 1,100,000 | 1,000 | 1,100,000,000 | ||
75,00cc 초과 | 3,000,000 | 1,000 | 3,000,000,000 | ||
담프트력.콘크리트턱.콘크리트트랙 | 3,000,000 | 1,000 | 3,000,000,000 | ||
국고 낭비 | 20,650,000 | 6,000 | ① 20,650,000,0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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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본사 공급가 | 대수차량(예) | 합계 | |
총중량 3,5톤 미만 | 770,000 | 1,000 | 770,000,000 | |
총중량 3,5톤 이상 | 3,500cc이하 | 770,000 | 1,000 | 770,000,000 |
3,500cc 초과 5,500cc 이하 | 770,000 | 1,000 | 770,000,000 | |
5,500cc 초과 7,500cc 이하 | 1,400,000 | 1,000 | 1,400,000,000 | |
7,500cc 초과 | 1,400,000 | 1,000 | 1,400,000,000 | |
담프트력.콘크리트턱.콘크리트트랙 | 1,400,000 | 1,000 | 1,400,000,000 | |
당사 제품 사용시 총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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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6,510,000,000 | |
국고 절 감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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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 ② 1,419,000,0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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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모든 문제점 본사에서 완전연소 전처리장치 기술이 이젠 해결 가능 합니다.
2009년부터 연구개발 이젠 국외 진출 준비 중입니다.
(만약에 아직 환경부 에서 인정을 아직 받지는 못 하여스나)
주)한국자동차 성능평가원 에서
(자동차성능상태점검 : 특허 제10-0847371 제10-0847371 원장 김성만 보유)
2012년 02월 22일 용도 (차동차성능의상테정검방법) 특허보유
2015년 02월 26일 용도 (자동차성능의상테점검방법) 특허보유
주)한국자동차 성능평가원 평가서
� 1차.성능시험기관 : 한국자동차 성능평가원
평가기간 : 2015.11.2 ~11.13 (2주간) 성능 검증 테스트를 하여 습니다.
이놈 E-NOM.1.2.무동력터보를 차량에 장착하여 성능시험 한 결과 입니다.
� 평가기간 : 2015.11.2 ~11.13 (2주)
� 평가방법 : MODE TEST 및 실 차량 장착 테스트.
� 평가차량 : 2009 년형 현대 싼타페 ( SANTAFE )
�성능 측정 결과 완전연소로 (연비향상) 에너지 절약
장착전 : 11.25 km 장착후 : 저감 14.68 km
에너지 절감 연비개선 효율 : 30.49 % (1리터당 연비향상 : 3.43 km)
� 성능 측정 결과 불안전 연소로 (매연 미세먼지) 저감
2009 년형 현대 싼타페 (교통공단 공식인정 : 20% 이내 )
장착전 : 34% (부적합 판정) 장착후 : 저감 19% (적합 판정)
매연 미세먼지 저감 개선 효율 : 22.7 % (매연저감 : 15%)
� 성능 테스트 네이버 다음 블로그 유튜브 공개
검색어 무동력터보 정품 성능검증
2차 2016년 자료 (한국자동차성능평가원) (장착전) 연비 테스트 동영상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8knb42PXqFk)
.
Ⅱ. 동영상 및 홍보자료
� [출처] 무동력터보 완전연소 유도 개선장치 성능 테스트
한국자동차성능평가원 작성자
� 연비향상 테스트 동영상 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BZ0tnKm9fJo.
� 매연저감 테스트 동영상 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1A1AT-yiFCs.
� 다목적무동력터보연소장치장점홍보용자료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pQD3Umuyk4.
이놈 무동력터보 정품 제품 제조 회사 주)성훈이엔지 왜 공개 하는지는
(카피 모방 모조.유사품)업체들 참고를 하시라고 하는것 .
https://www.youtube.com/watch?v=7Uz5d9RTNjY
본 제품 실사용후기 및 완전연소로 배기에서 물이 나온다면 믿기 못할 내용입니다.
무동력터보 정품 벤츠 SL 63 AMG 장착전 75리터 연료로 평소 240Km를 주행 제품 흡기 6개 배기 4개 장착후 같은 연료량으로 620 ~ 650Km를 주행 한다면 믿어야 할지요?
그리고 머플러에서 완전연소로 인하여 배기구 에서 물이 나온 다면은..... .
https://www.youtube.com/watch?v=QCSVAopwMF8
무동력터보 벤츠 S500 차량에 흡기5개 배기2개 장착후 머플러에서 물이 나온다면
https://www.youtube.com/watch?v=mIsJ6kKgrt0
무동력터보 싼타모 LPG 차량에 흡기5개 배기2 장착후 머플러에서 물이 나온다면
https://www.youtube.com/watch?v=13V-WnUWOQ4
무동력터보 4.5톤 현대 차량에 연소장치 흡기5개 베기 2개장착후 머플러에서 물이 나옴.
https://www.youtube.com/watch?v=-GxNbRfazkA
무동력터보 카렌스 LPG 차량에 흡기5개 배기2개 장착후 머플러에서 물이 나온다면은
https://www.youtube.com/watch?v=UmdoOuiDMbM
무동력터보 쏘울 2010년식 디젤 차량 흡기6개 배기 2개 장착 머플러에서 물이 나온다면
https://www.youtube.com/watch?v=cCcPg6kWKJE
무동력터보 쌍용 렉스턴 2003년식 차량 흡기5개 배기2개 장착 사용 후기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8Vd2zD9CWI&t=60s
매연 발생 원인인 슬너지 카본 발생을 미연에 방지 하면 오랜 기간 신차 처럼 상태 유지
뉴 렉스턴 흡입관 안에 카본 제거 후 흡기 3개 장착 후 사례
https://www.youtube.com/watch?v=A-pfyQrI5qk
쌍용 렉스턴 연소장치 흡기 3개 장착후 바로 변화된 장착 후기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yk_3M6ggWU&t=25s
■ 국제 친환경 자연운동 에너지 절감 시스템 연구소
주) 아이템천국
개발 본부장 010 6487 2929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아암대로 227번길 28
TEL : 032 882 2375,
FAX : 032 887 9096
E–mail : bhsbhs2kr@hanmail.net.
홈페이지 : www.무동력터보.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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