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여행을 가시는 분이 꽤 계시네요. 이미 여러 차례 다녀온 분이라면 별 사전 정보 없이 가도 무방하겠지만 처음 먼 걸음 하시는 경우라면 작은 정보가 큰 힘이 되지요. 거제도에 지인의 지인이 있어 편히^^ 여행했던 경험을 살려 몇가지 거제도 여행 정보를 적어봅니다.
★ 드래그하고 계시는군요. 퍼가시는 걸 막을 수는 없으나 ★원문재게시는 불허★합니다.
▩ 거제도 여행 코스, 여행지, 맛집. 몽돌 해수욕장, 외도 해상관광농원, 해물뚝배기 ▩
1
한번은 들러야 할 몽돌 해수욕장
거제도에는 동글동글한 돌로 이루어진 몽돌 해수욕장이 여럿 있지요.
저희가 들렀던 곳은 남쪽의 학동몽돌해변(A)과 북단의 농소몽돌해수욕장(C)였네요.
학동은 선착장이 있어서 좀 사람이 붐비고요, 농소는 비교적 좀 덜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2
거제도 가면 꼭 가야 할 외도 해상농원
외도 가보려고 거제도 가는 사람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지요.
저희 역시 처음 거제도 갔을 때 외도 해상관광농원은 첫번째 주요 경로였고요.
외도에 들어가려면 배를 타야 하는데요. 여러곳에서 유람선을 탈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학동에서 탔었네요. 해금강의 짜릿한 경치까지 기억에 선명합니다.
제가 쓴 후기 - ▩ 거제도 가볼만한 곳 - 외도 해상농원, 거대한 해상식물원 ▩
3
들러서 손해날 거 없는^^ 거제자연예술랜드
큰 기대 없이 갔다가 깜놀하게 되는 그런 곳이 있죠.
거제자연예술랜드가 바로 그런 곳인데요. 제 기억으로 개인이 운영하는 식물원입니다.
제가 작성한 관련 포스트가 있군요. 참고하시면 좋을 듯.
▩ 거제도 가볼만한 곳, 거제자연예술랜드! 상상과 기대 이상의 식물원 ▩.
4
거제도에 갔다면 빼놓을 수 없는 장승포 해물뚝배기!
저희는 거제도에 가면 장승포엘 꼭 들른다죠. 강렬한 인상의 해물뚝배기 때문입니다.
장승포에는 해물뚝배기 하는 식당이 지도에서 보듯 빼곡합니다. ^^
유명한 항만식당도 가봤고 조금 덜 유명한 혜원식당에도 가봤는데요.
장승포 해물뚝배기로 검색하시면 꽤 많이 나올 겁니다.
어딜 가도 다 괜찮은 해물뚝배기가 나옵니다.
후기는 안 올렸지만 해물뚝배기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어디선가 테러라는 소리가 들릴 듯 하여 패스합니다. ^^
가본 곳 위주로 적어서 그렇지, 거제도에 가볼만한 곳은 무궁무진할 겁니다. 그러니까 거제도는 가도 가도 또 가고 싶은 곳이라고도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저희 역시 시간과 여건만 된다면 거제도는 또 가보고 싶습니다. 관광도 관광이지만 장승포의 해물뚝배기가 그리워라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