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96 ALEX호 카레라의 플러그입니다.

와우~ 충분히 사용했군요..
너무 오래 사용하셨습니다

오래된 스파크 플러그 교체가 필요합니다

점화코일 점검을 하는 히로베쨩~

점화코일에 크랙에 가있습니다.
6개중 3개.
점화코일에 생기는 크랙은 점화코일의 수명이 다해감을 의미합니다.

일단 스파크플러그를 교체합니다.
BLITZ RACING 열가 7입니다.
(사진은 열가8임)

블리츠 레이싱 스파크플러그는 써보면 압니다.
한국에서는 오직 MCline에서만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첫댓글 음...제 에보도 겨울엔 열가8짜리를 넣어두어야 할텐데. 블리츠라.... (아..팔차였던거....매번 이런식....TT)
잘 지내시죠? 한번 놀러 오세요 서스펜션 셋팅 한번 해야죠~~
제 차에 끼워진 아펙시n1에볼루션 스트릿 댐퍼 스펙을 찾아보니 스프링레잇이 전후 모두 6K더군요. 근데 테인SS낀 차를 타보니 제 서스가 정말 맛이간게 분명하지 않을까 하는 너무나 다른 느낌이 ;;;
네..차량의 사양에 비해 서스펜션의 상태가 좀 부족한 상태입니다.
근데 테인ss의 경우 오히려 스프링레이트는 더 무르더군요 5k 3.5k (그리고 아시다시피 스트릿 메인 타겟 제품)그럼에도 제 서스와 하늘과 땅차이의 바운스 스트록을 보여주는것을 봐서 뭔가 이거....좌절스러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