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에서 직장속에서 삶속에서 주님이 그렇게 원하시고 내가 그렇게 원하던 전도자의 길을 갈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도하고자 하는 작지만 강한 소망이 내 마음속에서 싹을 틔웠다면 그건 이미 성령님께서 이 말세에 자신의 동역자로 나를 점찍으신 것입니다.
이 시대 자신을 도와 인간구원사업을 함께 해나갈 동역자를 찾고 또 찾으시는 주님 그 주님의 부름심에 응하여 우리 삶속에서 생활의 현장에서 실제로 한 영혼을 전도하고 주님의 집인 교회에 정착시키며 나날이 그 영혼이 구원의 기쁨으로 성숙하여 가는 것을 보는 기쁨은 이 세상 어느 것보다 소중하고 귀한 경험입니다.
저는 전도해야 한다는 당위성은 늘 갖고 있었지만 누구를 어디서 어떻게 만나 어떻게 전도해야 할지 몰라 실제로 전도하지 못했던 참으로 안타깝고 막막한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그러다 2006년 11월 안드레MD전도훈련원 주준석 목사님을 만나 MD사역세미나를 통하여 MD사역을 알게 되었고 실제로 영혼을 주께로 돌아오게 하는 사명을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3개월 만에 3명의 영혼을 주의 품에 안겨드리는 참으로 복 받은 자가 되었습니다.
영혼을 인도하여 주님 품에 그 영혼을 안겨드리는 자가 된 이후 생활 속에도 삶속에도 변화가 있었고 이전에 알지 못했던 주님과의 더 깊은 교제의 기쁨 속으로 끌려 들어가고 있습니다.
주목사님 화이팅! 김해북교회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