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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룸입니다... 호스 구분을 쉽게 하기 위해 파랑색 빨강색 진공호스로 바꾸었습니다. 저 엑스자 쳐놓은 빨강색 실리콘 호스는 제가 진공게이지에 연결시킨 호스입니다. 원래 없는 호수이구요. 파랑색선 호스는 흡기매니홀더 브레이크진공호스가 꼽히는곳 옆과 바로 연결됩니다. 빨강호스는 흡기매니홀더 위에 있는 쇠관??과 연결됩니다. 파랑호스보단 좀 짧겠네요. 빨강색 점.. 쵸크 오프너입니다. 검정색 호스인데 캬브를 정면으로 볼때 사선으로 |
(마지막티코의꿈(정의철)2011.04.14)
( 티코 기화기에 대해서 잘 모르는 정비소에서
공연비 조절나사(파일럿 스크류)로 RPM 조정하는 곳이 있습니다.
부조현상으로 정비소 가면 공연비 건드는 분들 꾀 있을껍니다.
직접 몇번 봤거든요. RPM이 낮아서 부조현상 있을때
파일럿 스크류를 풀면 RPM이 올라갑니다. 그
래서 RPM 조정용으로 생각한듯 합니다.
저는 조정 볼트에 10mm 너트를 붙여서 떼지않고 모두 조정가능 합니다. )
위의 내용중
1.파일럿 스쿠류는 무엇인지요?
2.조정볼트에 10mm너트를 붙이는 방법?
용접하셨나요.?
특히 캬브에 붙은 조절나사중 냉간,열간,써모와붙은 쵸크발브조절나사 등 3개는 그때그때 조정이 쉽지 않으니 큰너트를 붙이면 조정이 쉽겠다라고 생각은 했읍니다마는........
혹시 나비볼트를 붙일수 만 있다면 더 좋지않을까요?
의철님 부탁합니다.^^
파일럿 스크류- 공연비 조절, 추가 주입 연료량 조절
제가 잘 못 적었네요. 너트가 아니고 볼트를 용접해서 붙였구요,
볼트로 해야 기화기 뒤로 튀어나와서 조정하기 쉽습니다.
공구는 플랙시블 기어렌치 라고 하는 건데 한 방향으로만 회전 합니다.
뒤집으면 반대로 됩니다.
손이 들어갈 공간이 없기때문에 나비너트는 돌리기 어려울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