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사이버 평화운동본부 원문보기 글쓴이: [운영자] 간다 (천복궁)
청심재단 산하 레스토랑인 ‘엘본그랑카페’ 목동점 봉헌식이 11월 12일 오전 11시 목동 현대백화점 6층 엘본그랑카페 목동점에서 한학자 총재와 문선진 세계본부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꽃다발 봉정 및 유경석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한국 회장의 보고기도로 시작된 봉헌식은 한학자 총재와 문선진 세계본부 이사장의 오픈축하기념 케이크 커팅으로 이어졌습니다.
박준선 엘본 대표이사는 사업경과보고를 통해 ‘엘본은 청심재단의 새로운 비전을 이끌고 있는 핵심 기관 중 하나로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특히 엘본더테이블은 최근 대한민국 외식 패러다임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좀 더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엘본더테이블의 캐주얼 브랜드로 엘본그랑카페를 런칭했으며 지난 9월 1호점을 대전에 오픈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오늘 수도권 지역에 엘본그랑카페 2호점을 오픈함으로써 대한민국 외식산업의 리더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앞으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합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진 송용천 일본총회장의 건배제의로 참석자들과 함께 엘본그랑카페 목동점 봉헌식을 축하했습니다. 또한 최현석 엘본더테이블 총괄 셰프가 나와 엘본그랑카페 메뉴에 대해 설명했으며 이기성 천주청평수련원 원장의 억만세삼창으로 모든 행사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엘본은 백화점사업, 홈쇼핑사업, 외식사업 총 3가지 사업으로 나눠져있으며 외식사업 중 엘본그랑카페를 2020년까지 25개 점포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대한민국 외식사업의 판도를 바꾸는 엘본으로 발전하길 기대해봅니다. |
<통일그룹 홈페이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