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1일 오픈할 팅커벨 입양센터에는 강아지들이 밤이나 낮이나 안전하게 있는 지 늘 확인하고, 만약에 무슨 일이 있으면 긴급 출동할 수 있는 무인보안경비 시스템을 설치하였습니다.
아마 뚱아저씨네 설치해서 흰돌이, 흰순이, 럭키, 순심이를 늘 지켜보는 무인 보안경비 시스템 잘 아실 거에요. 재작년에 여름철 개도둑에 대한 안전장치로 설치를 한 것이었죠. 이런 거에요.
무인 보안 적외선 카메라 (불안켜도 야간 투시 가능)
컴퓨터 모니터로 지켜본 모습
스마트폰에 앱을 깔아서 지켜본 모습 - 마당에 있는 흰돌이, 흰순이, 럭키
방안에 있는 순심이와 초롱이(살아있을 때 찍은 사진)
이해가 되시죠? 이번에 캡스 무인 보안경비시스텝에는 간사 강아지방 1, 2, 3과 고양이방, 그리고 강아지 면회실을 상시 비추게 되고, 그것을 늘 모니터링 하게 됩니다.
게다가 입양센터에 혹시라도 위협적인 경우가 생기면 여자 간사 혼자서 당황하지 않을 수 있도록 비상벨 시스템을 설치했습니다. 아마 은행같은 곳에 가면 강도가 나타나면 책상 밑에 벨을 누르면 경찰이 긴급출동하는 것 보셨을 거에요.
바로 그 시스템입니다. 여자 간사 혼자 있을 때 혹시라도 있을지 모를 위협적인 상황이 오면 책상 밑에 벨을 누르면 인근의 순찰차와 캡스가 동시에 함께 출동하여 안전을 지켜주는 시스템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번에 팅커벨 입양센터에 설치한 캡스 무인 경비 보안시스템의 특징입니다. 이러한 무인 경비 보안시스템은 한 달에 90,000원인데 뚱아저씨가 기존에 세컴 고객이었기에 5,000원이 추가 할인되어 85,000원에 하기로 하였는데, 그 비용 6개월분을 서경인 지역 모임방 대표이신 bokrelove님께서 후원하기로 하신 것입니다.
팅커벨 입양센터 간사들과 강아지, 고양이들의 안전을 위해 무인 경비 보안시스템을 후원해주신 bokrelove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첫댓글 아...대표님 정말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보안도 중요하죠, 우리 천금같은 아이들이 있는곳인데... bokrelove님 감사합니다.
정말 멋지세요. 감사합니다.
대표님~~감사합니다~^^
대표님^^* 고 맙 습 니 다 !
대표님 감사합니다~~~^^*
대표님~~~사......랑 합니다♥♥♥♥♥♥
고맙습니다. 제 친구가 혼자 살 때 설치했었는데 아주 든든해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대표님^^
우와 감사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대표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