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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목적 |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에게 필요한 소양 및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전문역량을 향상시키고 실무능력을 강화하여 지역아동센터의 안정적 운영 기반 마련 및 아동복지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킴 | ||||||||
교육대상 | 도내 지역아동센터 시설장, 생활복지사 | ||||||||
교육일시 및 장소 | - 일시 : 2018년 6월 29일(금) 10:00~17:00 - 장소 :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 삼다수홀 (제주시 청풍남8길 12-1) | ||||||||
교육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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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신청 | ◦신청기간 : 2018년 5월 31일(목) 18:00까지 1차 마감 ※ 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로 조기마감될 수 있음 ◦신청방법 : 양기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 후 교육비 입금 1.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 ① 사회복지협의회(www.jejubokji.net) 개인 ID 로그인 ② 교육과정 “배움” - 교육안내 신청 – 해당 교육 선택 후 신청 ③ 교육지원 – 수강이력 – 전자결제 2.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 ① 중앙지원단(https://www.icareinfo.go.kr) 개인 ID 로그인 ② 교육마당 - 교육신청 - 시도별 교육신청 ③ 제주지원단 교육신청 목록에서 해당 교육 선택 후 신청 3. 교육비 :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 회원 20,000원 / 비회원 30,000원 4. 납부방법 : 사회복지협의회전자결제(카트결제, 계좌이체)를 통한 납부 | ||||||||
기타안내 | ◦ 본 교육은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진행하고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의무교육 중 선택교육으로 수료 인정됩니다.
◦ 교육 당일 참여자 신분증 지참 필수 (대리출석 불가) - 지각 및 조퇴로 인한 교육참여 시간 부족시 교육 수료 인정 불가 - 출석체크 미확인시 교육 수료 인정 불가
◦ 교육신청 주의사항 - 교육신청자 ID 개인정보 확인 필수 (소속 센터명, 직위, 연락처 등) - 온라인 교육신청자와 교육참석자가 동일해야 접수 가능 - 교육취소시 교육비 환불은 교육 시행 3일 전까지 유선 연락 후 환불 요청 공문을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로 제출해야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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