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충전소 설립에 관하여 한말씀 올리고자 합니다.
조합에서 충전소를 운영하면 성공할 가능성은 높습니다.
그러나
성공을 확신하기에 앞서 참여할수 있는 회원이 몇명이냐가 문제입니다.
현재와 같이 운영이 된다면 별차이가 없고 현재보다 100 여명만 더 도와주신다면 판매량의 급증으로 충전소를
이용하시는 회원분들께 더많은 혜택을 드릴수는 있습니다.
LPG가스는 판매량에 따라 공급가격이 다릅니다.
따라서
현재의 판매량을 배가한다면 제이엔비 충전소기준 리터당 환급금35원을 70원 까지 올려지급 받을수 있으며 별도의 옵션을
추가로 받을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사업을 왜 안하느냐?
앞에서는 하자고 하고 뒤에서는 하면 망한다.라고 말씀하시는 분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분의
주장을 보면 LPG 가격이 얼마고 충전원 급여가 얼마이며 전기세.도로점용료.등.이루말할수없는 경비가 발생하여
현재도 충전소를 운영하지못하고 내놓은곳이 부지기수라고 말씀하십니다.
이부분에서
제가 그분의 말씀에 동의를 못하는것은 평송충전소는 전자부터 50원~70원 까지 활인해주고도 운영을 잘하고있고
지방에 가면 (구레.남원.청양.당진.등.군단위) 차량대수가 별로없는곳도 충전소가 설치운영 되고 있습니다.
과거
송탄의 예를보면 충전소가 한곳밖에 없어 미우나 고우나 그곳을 이용할수박에 없었습니다.
지금은
송탄충전소.평송충전소.공단충전소.지산충전소.청북충전소.제이엔비충전소.푸른충전소.도원충전소.등
주변에 많은 충전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분들이 전부 총 맟아쓸까요?
하면은 망하는데....
왜 할까요?
그럼
니가 한번 해봐라
하실수도 있겠죠..
물론 참여를 희망 하시는 분들과 함께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진행하기가 쉽지않습니다.
천안 개인택시 조합과 같이 충전소를 운영할때 참여했던분과 참여를 하지않은분들과의 마찰로 조합과 비조합으로
나뉠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뉘면서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이 하시는 말씀이 참여자중에 누구도 있다며........
내가 그곳에 가서 까스를 충전하면 그*** 돈벌어 주는거 아니어
그래서
나는
아무리 좋은 조건이라도 거기서는 안너
하면서
조합원 들 간에 벽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이같은 사태를 막기위하여 늧게라도 조합원 누구나 참여할수있는 기회를 주어야 하는거 아니냐.
맟습니다.
그렇게만 된다면 더 바랄게 없지요.
그런데
이번에는
처음에 참여 하신 분들의 하시는말씀이 우리가 처음에 고생할때는 참여하지않고 될만하니까. 무임승차한다고
거부를 하셨기 때문에 문제가 된것이지요.
참고로
강릉.원주.구미.전주.등에서도 이같은 문제가 똑같이 발생되어 많은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중
강릉개인택시조합 만이 이해와 사랑으로 하나가되어 지금은 모범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사업자 여러분!
처음에 총대를 매는 사람은 외롭고 힘든것입니다.
선구자들이. 외롭고 힘든길을 간것을 후임자들도 알고 있습니다.
내가 힘들게 이룩하였어도 후에 따라오시는 분은 받아주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충전소 사업이 번창할수있고 조합원이.하나될수있으며.선구자들의.행동이 빛나고 존경받을수 있습니다.
존경하는 사업자 여러분!!
오늘의 글을 보시고 왜 제가 충전소 사업을 망설이는지 깊이 헤아려 주십시요.
자칯 잘못하다가는 조합원들 간에 반목이 생기고 니편 내편 으로 나뉠수 있기때문에 망설이는 것이지
망할까바 안하는것은 절대아닙니다.
일부 강성이신분은 조합장의 의지가 약하다 하시는데 약한게아니라
충전소를 운영하자는 분이나 반대하시는 분이나 모두 소중한 분이기에 주저하고있을 뿐입니다.
만에하나
충전소가 건립 운영된다면
천안 조합같이 하지말고 선구자나 후임자나 모두가 하나되어 우리라는 공동체 의식을 갖고 함께 발전해 나가기를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사업자 여러분!!
추운 날씨에 건강 주의 하시고 안전운행 하세요.........
첫댓글 조합에서 충전소를 운영하게 되면 여러모로 이익이 창출될 것 같아서 저는 찬성합니다.
많은 사업자분들이 참여해 주시면 우리도 조합차원의 충전소를 갖게되어 보다 유익하리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조합장님 말씀처럼 화합이 선행된 다음에 하는 것이 더 좋을듯 합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득보다는 화합을 우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