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뛰고 있는 춘천 호반리그(2부) 첫경기에서 이종범 DNA로 화끈한 홈런으로 팀승리에 기여 했네요!!
저는 사회인 야구를 98년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시작을 했고, 야구에 미친 야구환자이기도 하죠!!
13년까지 주력배트는 E사의 Zcore 배트 34-29를 주력으로 쓰고 있었고 지금은 거번배트와 번갈아 가면서 쓰고 있습니다.
제가 거번 배트를 처음 접하게 된건, 작년 초에 우연히 프로토 타입의 블랙거번을 샘컨퍼니 사장님과 잘아는
지인(선린정보고 야구동문이라고 하시더라고요ㅎㅎ)으로 부터 한자루 넘겨 받으면서 인연이 시작 되었습니다.
당시 전 제 Zcore배트가 최고의 배트이고 더 이상의 배트가 없다고 항상 주변 사람들에게 이야기 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워낙 고가이고 구하기도 힘든 물건인지라.. 블랙거번을 쓰면서 부터 배트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고..
클래식 거번까지 구해서 쓰게 되었죠.. ㅎㅎ 클래식 거번을 쓰면서.. 이배트 진짜 도께비라 불리는 Zcore 배트 부럽지 않다라는
확신을 하게 되죠!!
솔직히 거번 클래식은 많이 투박하면서.. 근력이 없으신 분들이 쓰시기엔 좀 무리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비거리 만큼은
정말 Zcore 안부러울 정도로 멋진 퍼포먼즈를 보여주는 뱃이기도 합니다!!
아.. 쓸데없는 이야기를 많이 했네요..ㅎㅎㅎ 골자는 이종범 배트인데..
제가 뛰는 리그는 아직 배트 규제가 없긴 하지만.. 내년부터 컴퍼짓은 기본으로 금지고, 코어배트는 규제가 미정이란 이야기에
풀 알로이인 이종범 DNA 배트를 구해서.. 오늘 첫경기에 사용했는데.. 역시나 기가 막힌 비거리를 선사 해주네요!!
맞는 순간 손맛과.. 라이너 성으로 쭉 뻗어가는 타구는 그야말로 맞는 순간 홈런임을 확신할 정도로 좋았네요!!
앞으로 이종범 DNA가 주력배트가 될 듯한.. ㅎㅎㅎ 제가 배트의 손맛을 중요시 하는데.. 풀 알로이다 보니.. Zcore 배는 이제
제 배트 걸이대의 장식용이 되지 않을까 생각도 하고.. 국산배트가 이정도로 발전했다는데 대해서 진심 많이 놀랍습니다.
거번의 이종범 DNA 배트 진심 최곱니다!! 팀에 장종훈 DNA도 있는데.. 담엔 장종훈으로도 홈런에 도전해 볼까 합니다!!
밑에 집에와서 찍은 기념샷과

게임원 기록지와 동영상 올립니다!! ㅎㅎ

첫댓글 저는 카메라만 들이대면 힘이들어가던데 ㅜㅜ
홈런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이종범 DNA 알로이 뱃중에 최고로 칠 수 있을 듯 합니다!! 개인적 생각으로 풀알로이 제품중 라이벌 배트로 봤을때 T사의 디OOO 뱃도 팀형님이 갖고 계셔서 처봤지만.. 이종범DNA가 우위인듯 합니다!! 디OOO로는 홈런을 못 처서 그런가 봅니다ㅎㅎ 어찌됐건 이종범 배트 첫경기 부터 홈런 선사해주고..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나이쑤 배팅~ 이번시즌 많은 홈런이 기대되시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