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16일 오후 7시경 기상청 날씨 정보(침략예고인가?)
2024년 8월 16일.. 비도 오지 않는데, 본인의 집에 쾅, 쾅 2방의 천동번개가 떨어졌다. 너무 놀라서..밖으로
뛰쳐나가보니...길거리에는 아무도 나오지 않았다. 믿을수 없는 일이다. 딥스악마와 그 하수인들을 자처하는 미군 등에 의해서..
하와이 원주민 미국인들이 어떻게 전자기파 공격으로 학살당했는가? 생존한 하와이 원주민들이 울부짖어대면서..
미군의 다이렉트 에너지 웨폰(DEW) 공격으로 학살당했다고 외쳐댔다. 그러나 그 생생한 생존자들의 목소리는 다 묻혀버렸다.
지금 한국에서 무슨 일이 딥스악마와 그 하수인을 자처하는 미군에 의해서 자행되고 있는가?
무차별적인 켐트레일 살포와 전자기파 조사! 그로 인한..기후조작! 지진..산사태..화재...전기차 밧데리 폭발! 폭염!!
오존!! 홍수!! 그리고 전자기파에 의한 공격 등등!! 수많은 수십만의 가축들이 떼죽음을 당했을때..너희들은..
딥스악마들과 그 하수인들이 강제로 주입시킨 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와 켐트레일과 전자기파를 떠올려야 했다.
그러나, 딥스악마들의 하수인들이 읊어주는 폭염때문에 수십만마리의 가축들이 떼죽음을 당했다고 읊조린다.
그 폭염도 자연적인것이라고 여기는가? 무차별적으로 살포되고 있는 켐트레일과 전자기파로 인해서 발생하고 있는
해악에 불과한 것이다.
5천만궁민들아! 구원을 들먹이면서 신을 부르짖어대면서 울부짖지말아라! 인간의 삶은 양심에 의해서 작동해야
하는 것이다. 천국을 바라면서 구원을 들먹이면서 살려하지마라. 그럴수록, 너희들은 더욱 더 딥스악마들의 먹이감으로
전락당할뿐이다. 인간에게 부여된 선량한 양심으로 삶을 살아야 하는 것이다. 그것이 인간인 것이다.
최근 수년동안에 여기저기서 5천만궁민이 생전에 전혀 겪어보지 못했던 인위적인 침공을 당하고 있는 것이다. 몇시간동안..
수천개의 천둥과 번개에 노출당한 궁민들이 놀라워한다. 본인은 지금 더욱 더 놀라움 속에 빠졌다. 비도 오지 않는데..
본인 집에 직격으로 천둥번개가 직격으로 내리쳤다. 대포터지는 쾅,쾅 거리는 굉음과 충격을 당했다. 집은 크게 흔들렸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중에도 놀란 심장을 진정을 시킬 수가 없다.
아무튼, 기상청 날씨 정보를 확인해봤다. 비도 오지 않는데...기상청 정보에 오후 7시부터...새벽 1시까지..6시간동안..
번개를 때리겠다고 나온다. 한마디로 ...5천만한국궁민과 80억 인류를 켐트레일과 전자기파에 의한 기후조작과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켜 학살하려는
딥스악마의 뉴월드 오더에 저항하지 말라는 것인가?
딥스악마와 딥스악마의 하수인인 미군에게 저항해서..
5천만 대한민국 궁민을 지키려고 대한민국 궁민이 노력하면 번개로 조져서 죽여버리겠다고 침략 예고를 하는 것인가?
본인이 이 글을 쓴 후에 다시 기상청 날씨 정보를 확인했더니..순식간에 날씨 정보가 바뀌어 있다. 이 얼마나 놀라운
일인가! 바로..방금..천둥번개로 대포치듯이 쾅,쾅 2방의 천둥번개를 본인의 집에 직격으로 터트려놓고 말이다. 기상청 날씨 정보에..
6시간동안 ..번개를 사정없이 내려꽂아버리겠다고 침략을 예고해놓고 말이다.
바르게 살아라! 딥스악마와 딥스악마의 하수인을 자처해서 온갖 천인공노할 만행을 자행해온 미군 등!! 너거들은
지금 인간의 탈을 쓴 악마로 계속 살고자 하는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