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메가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공지 및 안내 "메가산악회 임차 버스 주유비 인상 건 공지 "
산북 추천 0 조회 152 26.05.19 17:01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20 09:30

    첫댓글 그럼 기름값이 떨어지면 그것도 원상복구 되나요?

  • 작성자 26.05.20 10:24

    중기(대형화물차)는 정부에서 주유 보조금을 받고 있지만 관광 버스는 보조금을 받지 못해 시중 주유 가격으로 주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고유가가 두달째 지속되고 있고 또 언제 주유비가 하락할지 모르는 시점입니다.
    그래서 부득이하게 주유비 기본값을 인상하게 되였습니다.

  • 26.05.20 11:46

    큰돈 아닙니다
    5만원이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작에 올려야했는데 오히려 늦은바가 있습니다

  • 26.05.20 23:09

    공감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5.21 15:00

    공감!미투입니다~^^ 늘 애쓰시는 회장님! 총무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