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어김없이 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두시간 동안 장애인샘골야학교 에서 우리 어울림 합창 단원들이 모여서 노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모두들 열정을 불태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우리들만의 추억들을 차곡차곡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우리 합창 단원들께서는 피아노 반주에는 김은정 선생님과 발달 장애인 비장애인 각기관 선생님들과 함께 모여서 만든 어울림 합창단 입니다.
비록 다른 비장애인 합창단 보다는 실력이 좀 부족하지만 노래를 향한 열정만은 뜨겁습니다.
이 초가을 밤을 아름답게 물들어 가는 우리들만의 노래를 한번 들어보지 않겠습니까?
궁금하시면 꼭 한번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에 찾아오셔서 함께 동참해주지 않겠습니까?
정읍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박성규 지휘자 선생님께서는 합창 단원들 한분한분 돌아 다니면서 발성 연습으로 개인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단원들 모두들 아주아주 행복한 얼굴로 서로서로 격려를 아낌없이 하면서 박성규 지휘자 선생님 발성 연습에 함께들 동참해주셨습니다.
이번주에도 저번주부터 배웠던 곡으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노래로 즐거운 합창 연습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주도 연습곡으로는 최창언 작사 작곡으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라는 곡입니다.
이 노래 가사들이 우리들 마음들을 대변해주는 것 같습니다.
우리 어울림 합창단들은 다른 합창단들보다는 조금 특별한 팀입니다.
가지각색으로 색깔들이 아주조금 다를뿐 우리들은 모두들 똑같습니다.
주의에서 특별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지 말아주세요 ~
이 세상에서 조금 힘들고 어려워도 우리모두 다함께 서로 서로 응원하면서 극복할수 있답니다.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가사에는 우리들의 꿈과 희망을 전하는 노래라는 생각이 자꾸듭니다.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노래 가사들 입니다.
우리모두 다함께 가사를 음미하면서 노래를 한번 불러
볼까요?
항상 열정적으로 불태우고 있는 우리 어울림 합창단입니다.
늦은시간 피곤함을 뒤로하고 열심히 박성규 선생님 지휘 하에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곡을 김은정 선생님 피아노 반주에 맞추어서 반복해서 음을 듣고 따라서 불렀습니다.
합창 연습을 하고있는 합창 단원들의 얼굴에는 항상 즐거운 웃음 꽃이 활짝들 피었습니다.
모두들 내일의 꿈을 향해서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어울림 합창단원들 모두들에게 정읍 시민들 뿐만 아니라 모든분들의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박성규 지휘자 선생님의 열정적인 강의를 열심히 경청하고 있는 우리 어울림합창단 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우리 다함께 이 10월의 가을밤을 함께 할수있어서 너무나 도 행복 했습니다.
첫댓글 굿 좋네용!
감사합니다.
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