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사항 | * '백두대간산우회'는 비영리 친목 단체로서 회비는 오로지 회원들의 산행과 편의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 2024년10월~2026년05월까지 37구간으로 종주합니다.(상세한 사항은 대간 산행 일정 참조) * 매월 1.3주 토요일 밤에 무조건 출발합니다. (첫째주는 토요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통상적으로 일요일 04:00경 산행시작, 07:00~08:00경 아침식사, 14:00경에 하산완료, 샤워&식사 후 귀경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간별 다를 수 있습니다.) |
집결지. 출발시간 | * 매월 1.3주 토요일 출발입니다. * 24:00 사당역 1번출구 * 24:10 양재역 12번출구(서초구청 앞) * 24:25 경부고속도로 죽전간이버스정류장(부산방향) / 설악산권역일 경우 복정역1번출구 |
산행버스 | 최고급 40인승 리무진버스 (8988) |
산행경비 | * 산행회비 : 60,000원(차량비, 하산 후 식대포함, 샤워는 상황에 따라 지원합니다.) * 입금계좌 : 우리은행 010-8996-6628 예금주 : 류기배(카페지기) * 여행자 보험 불포함 (필요하신 분은 개인적으로 보험을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입금시 닉네임 기재 부탁드리며, 본명으로 입금하신 경우 산행공지란에 본인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규정 : 출발 2일전 목요일까지 취소시 100% 환불(또는 이월)하며, 전일인 금요일 이후 취소 불가 * 식당 사전 예약으로 부득이 당일 취소한 경우는 전액 산우회비에 환입합니다. |
연락처 | * 덕이 010-7253-5352 * 바람지칸 010-8996-6628 * 정딱 010-3364-0678 |
준비물 | * 헤드랜턴. 등산화. 베낭, 방풍자켓, 스틱, 장갑, 모자, 아이젠 등 개인필수품 약 9~11시간 산행이 가능한 산행복장 (갈아 입을 옷, 양말, 썬글러스, 우천시 비옷 등....) * 도시락(아침), 식수 충분히(산행마치고 500ml 1병은 남겨서 와야 합니다.) * 행동식(과일, 사탕, 쵸콜릿, 떡, 빵 등) * 구급약(근육이완제, 진통제, 소독약 등)은 선두,중간,후미에 운영진이 상시 준비하고 있습니다. 방풍자켓, 우의, 헤드랜턴은 무조건 베낭속에 넣어 두십시요. |
안내사항 | * 차내에서 음주가무를 절대 금지하니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 산행시 운영진에 적극 협조 바랍니다. (개인행동금지, 선두대장 추월 금지) * 산행일정과 코스는 날씨 및 기타 사정으로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좌석배치표 | * 남성산우님. 여성산우님. 10기첫!참석산우님 * 좌석배정 : 1. 참석댓글 선착순 좌석배정 (좌석번호표기가능) - 단, 先(선)신청산우님 좌석번호 확인(좌석번호표기 하시지 않은 산우님 좌석배정분포함) .중복일경우 後(후)신청산우님 他(타)좌석배정 2. 불참시 본인참석댓글-불참답글-덕이 연락주세요. - 불참산우님 있으시면 대기산우님 임의좌석배정 (출발당일(토)) 3. 40명까지 탑승 (보조석 안전상 착석하지 않습니다.) * 필요에 따라 좌석 조정 할 수도 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 대기자 : 현재기준 차량증편은 영리목적이 아니며, 운영상 어렵습니다. * 2회차부터 산행공지는 대간산행일 다음날 18:30 공지합니다. * 백두대간산우회 산행버스 28인승이 아니고, 40인승인 이유? 많은 참석 바랍니다.^^ |
첫댓글 참석합니다
11번입니다
안면도/ 사당 / 36
참석합니다 /죽전/1번
입완) 참석합니다 / 사당 / 15번
참석 대필 /주이님
10번 입니다
참석합니다./사당/18번
참석합니다.~
좌석은 14번 예약요~
참석합니다
사당
21번
물개 참석합니다./양재/33번
참석합니다 좌석19번 예약합니다
참석/23번/죽전
37 봄날 죽전
39 소장 양재
40 설악산 산인 사당역입니다
참석/7번 /사당
사당참석. 3번 방랑객.4번 장미
부탁드립니다 ~
참석합니다 22번
참석/사당 38번 부탁해요
참석....27번 주세요...양재
죽전 참석 26
참석합니다. 32번
참석합니다
양재 30번
참석/31번
취소합니다
한결 옵션 8번
참가함다13번
샤워.식사장소는 5회차<5구간>과 동일한 장소로 하였습니다.
식사장소는 맛.가성비.송년모임의 귀경 등을 감안하여 동일한 장소로 하였으니 양해바랍니다.
참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