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만 BD-4000을 가지고 있습니다.
08.8월에 구입을 했구요, 거의 사용을 하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해머건반이 안눌러지더군요..
구입처에다 이야기했더니 건반안에 눌러지는 쇠를 갈아주더군요.. 건반이 나갔다고 그렇게 3개..
그러다 끝날줄 알았는데.. 시간이 가면 갈수록 해머건반의 안되는 수가 점점 많아져서
총 10-20사이의 건반을 교체했습니다. 저번주에도 3개를 교체했죠..
아예 구입처 사장님께 물건을 받아 제가 고칩니다..... 어이없죠..
왜이리 고장나죠 구입처에 이야기하니 우리것만 이상하다고 다른사람한테도 판매했는데 건반이상있었던것은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물건에 대한 하자'가 아닌가 해서 바우만에 전화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무상기간이 끝나서 유상수리라고만 하네요.. 그전에 알았다먼 올 교체라고 하더군요.
이말을 들으니 더욱 화가 나기 시작하더군요. 이렇게 될줄 알았나요? 이럴줄 알았다면 구매도 안했겠죠...
회사측에서는 수리하는데 18-20만원 드는데 7만원정도로 해 주겠다고 하네요...
비용을 떠나서 이건 물건에 대한 회사에서 책임져야 하는건 아닌지...
다른 디지털피아노가 있는데 이때까지 다른 디지털피아노는 하나도 건반에 문제가 생기지 않았거든요...
그것을 생각하면 이해가 안가요.. 바우만 BD-4000만 그렇게 많이 나갔는지...
(혹시 건반에 들어가는 부품을 80개를 달라고 제가 고칠테니까 주세요 라고 했더니 그건 안된다고 하네요.. )
혹시 BD-4000 건반 쓰시는분들중 다른분들은 어떤가요?
제꺼만 건반이 이렇게 나가는지.... 다른분도 그런지...... 궁금하네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우만 피아노 본사 입니다. 뒤늦게 고객님의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만족하지 못한점이 있으시다면 죄송합니다.
지금도 저희 피아노를 사용하고 게시다면 어려운 점이 많으실걸로 생각됩니다.
저희 회사로 전화 주시면 도와 드릴 수 있는 부분은 대화 나누었으면 합니다.
032-575-2997~8 꼭 연락 주십시오 기다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