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guildwars2.com/en/news/designing-the-canthan-written-language/
Canthan 문자 언어의 간략한 역사
Guild Wars: Factions®의 사전 프로덕션으로 Canthan 언어를 디자인하기 위해 처음 앉았을 때 우리 는 실제로 문어와 구어를 모두 만들 계획이었고 초기 문서는 전체 어휘, 문법 규칙 등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그러나 야심 찬 창의적 노력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곧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작업 수준과 충실도가 프로젝트 범위를 훨씬 초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약 100개의 기호.
우리는 확장의 세계 구축 요구에 가장 유용한 단어, 개념 또는 아이디어(로고그램이라고 함)를 나타내는 각 기호를 사용하여 32개의 기호로 구성된 3개의 세트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로고 그래픽 시스템은 복잡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으며, 우리는 팀에 최소한의 부담을 줄 수 있도록 매우 간단하고 명확하게 유지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기호를 사용하는 자산을 만드는 아티스트와 사용을 조사해야 하는 품질 보증 테스터.
스타일적으로 우리는 다양한 굵기의 획과 표현력이 다소 강하지만 미학적인 표현을 사용하는 서예 접근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이 스타일은 Cantha와 그 사람들의 본성을 강조하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훌륭하게 영적이고 개방적이지만 질서와 구조를 크게 존중합니다. 실제 세계의 여러 유사체에서 영감을 얻은 환경과 마찬가지로 Canthan 기호는 실제 언어나 문자 체계를 기반으로 하지 않고 "사촌"처럼 느껴지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그것의 독특한 조상과 진화는 Tyria라는 가상의 세계에 확고하게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Guild Wars: Factions 가 출시 되었을 때 게임에 포함된 심볼(계획된 96개 중 64개 완료)은 가상 세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으로 플레이어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개발 팀의 구성원들이 프랜차이즈 전체에 걸쳐 세계 구축을 강화하는 방법으로 서면 언어를 계속 추구하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
뉴캔탄
Guild Wars 2: End of Dragons™ 에 Canthan 서면 언어를 포함하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팀의 다양한 요구로 인해 우리의 소규모 자원 봉사자 팀이 처리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게 작업 범위가 확장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QA 팀원들에게 감당할 수 없는 부담을 주기 때문입니다. 메뉴, 책, 원고 등에는 많은 다른 주제에 대한 텍스트 블록이 필요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엄청난 수의 새로운 문자를 만들어야 할 뿐만 아니라 학습하고 다시 확인해야 하는 문법 구조도 필요합니다. 즉, 번역 가능한 Canthan 문자 언어의 원래 비전에 충실하기를 원했다면 말입니다.
입력: 번역할 수 없는 Canthan.
Non-translatable Canthan은 모음 문자와 자음 체계를 사용하여 음절 블록을 만드는 한글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시스템은 번역할 수 있지만 여전히 가족의 일부인 기호와 구별되는 많은 새 기호를 만드는 비교적 쉬운 방법으로 선택되었습니다.
5개의 모음 문자와 10개의 자음 문자가 있습니다.
단어를 만들려면 다음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결합해야 합니다.
1. 자음 + 모음
2. 자음 + 모음 + 자음
추가 조합이 있는 한글만큼 복잡하지는 않지만 번역할 수 없는 Canthan은 우리가 Guild Wars 2: End of Dragons 를 기반으로 하고 전면을 향한 Cantha를 대표하는 아름다운 문자로 채울 수 있도록 충분한 새로운 문자를 생성 했습니다.
새 단어 만들기
번역할 수 없는 Canthan이 책을 채우는 데는 놀라운 일이지만 우리는 여전히 플레이어가 인식하고 번역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로고 그래픽 단어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Cantha로의 복귀를 위한 새로운 상징 세트에는 몇 가지 목표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Guild Wars: Factions® 에서 생성된 모양 언어의 일부를 유지 하고 확장팩에서 소품에 많이 사용될 단어에 초점을 맞추고 싶었습니다 . 표시될 다양한 NPC에 대한 기호와 "열림" 또는 "환영"과 같은 동네 표지판에서 볼 수 있는 기호를 만들었습니다.
'열림'의 상징은 '공기', '빛', '위', '밤', '낮'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열린 공간 및 하루 중 시간의 개념과 관련된 이전 단어를 자세히 살펴보면 방향이나 태양 위치를 강조하기 위해 작은 악센트 표시를 사용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대략 "외부 공기"를 의미하는 것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건물을 열 때 외부 세계를 들여보내는 것 외에는 무엇을 하고 계십니까?
"환영합니다"는 동일한 개념 중 일부를 계속합니다. 이 상징을 통해 우리는 위치가 열려있을뿐만 아니라 개방이 애정을 가지고 이루어짐을 말하고 싶었습니다. 이를 위해 '열린'이라는 상징을 '사랑', '형제', '자매' 등의 상징에서 반복적으로 볼 수 있는 조각과 결합하여 가족을 대하는 추가적인 개념을 표현하였습니다.
Guild Wars 2: End of Dragons 가 도착 하기 전에 이 새로운 기호를 더 많이 공유할 예정입니다 !
첫댓글 한글과 유사한 자음과 모음으로 구성
획은 한자 느낌이 나서 봐도 모를 것 같네요 ㅋㅋ
ㅋㅋ 한글기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