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급7명 나. 선창진. 노동진. 김균식3수. 마동훈. 지왕석. 남말순. 2급 16명. 나홍일 홍석원. 김윤환. 파주 김동만, 이헌영등
제7회 대한민국족구협회장기 대회에 수고해 주신 심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경기 진행해 주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또한 승급대상 심판님들 승급심사 받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모든 분들께 좋은결과 있길 기대합니다.
몇가지만 전달하고자 합니다.
1) 경기가 진행되고 나면 주심은 주장과만 대화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부심은 판정에 대한 부분들은 아주 작은 부분이라도 감독 및 선수들과 대화하시면 안됩니다. 주장이 주심에게 질의하면 주심과 대화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2) 선임 심판이 후배심판을 주심석에 올려(?)놓고 부심석에서 지휘하지 마십시요. 올리기 전에 충분히 실력을 검토해 보시고 주심석에 올리기 전에 전달할 내용들은 후배에게 미리 숙지시켜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3) 후배심판을 주심석에 올린후 코트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도 선임의 책임입니다. 후배에게 책임을 떠 넘기지 않도록 합시다.
4) 후배들은 선배 심판님의 가르침에 귀 귀울여 주시고, 빠르게 습득할수 있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5) 경기규칙 준수는 당연하며 아울러, 심판은 심판위원회 규정, 대회관리규정, 경기인등록규정, 심판매뉴얼규정을 정독해 주시고 모든 대회시 규정규칙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늘 고생해 주시는 심판님들께 감사드리며 다음 대회에서 뵙겠습니다 ^*^
첫댓글 토. 5시 일.7시종료
1급대상자인 부산 김효성, 백수혜 부부. 1차평심판, 2차 승급심사 이건 특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