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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순간이 새로울 것이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입니다.
ⓘ 12월 12일(화) 내용 추가
[내용 추가] 패시브 스킬 추가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12월 13일(수) 07:30 부터 정기 점검을 통해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업데이트는 점검과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 업데이트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이 조정되는 경우 공지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 '업데이트 안내'는 실제 업데이트 완료 시까지 변경되는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경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본 공지를 통해 추가 안내드리겠습니다.
[12월 13일(수) 업데이트 안내]
◈ 업데이트 상세 내용
신규 시스템 추가 |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필드 네임드 소환 이벤트'가 정식 콘텐츠화되어 상시 콘텐츠로 추가되며,
이전 개발자 노트를 통해 안내해 드렸었던 '프라임 토너먼트 승부 예측' 시스템과 '프리셋'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승부 예측 시스템을 통해 여러 가지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 있으며,
프리셋 기능을 활용하여 필요에 따라 편리하게 세팅을 변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1. 필드 네임드 소환 이벤트가 정식 콘텐츠화 됩니다.
-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각 지역에 맞는 필드 소환석 파편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방치 모드에서도 획득 가능하며, 필드 네임드 및 필드 보스 처치 시에는 획득되지 않습니다.
- 획득한 필드 소환석 파편을 제작 시스템을 통해 네임드 몬스터 소환석으로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 제작 방법: 우측 상단 [메뉴] - [제작] - [기타 성장]을 통해 원하시는 아이템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 소환석 제작 시 해당 지역의 필드 네임드 몬스터의 소환석을 랜덤으로 획득합니다.
- 예) 에단 평원 소환석 제작 시 은두쿠 메카버스트, 프레거, 고르곤 중 랜덤으로 1개의 소환석 획득
- 몬스터 소환석은 길드 아지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시 소환석에 맞는 네임드 몬스터가 소환됩니다.
ⓘ 네임드 몬스터 소환석을 사용한 소환자는 기여도 1위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기존 필드 네임드 기여도 1위 보상과 동일)
ⓘ 처치에 도움을 주는 참여자는 기존 필드 네임드의 참여 보상과 동일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변경 사항 : 소환석을 여러개 등록하여 연속해서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제작 리스트
제작 아이템 | 제작 재료 |
에단 평원 소환석 | 에단 평원 소환석 파편 * 500 |
엘리아 평원 소환석 | 엘리아 평원 소환석 파편 * 500 |
루나 산맥 소환석 | 루나 산맥 소환석 파편 * 500 |
자리스 유적지대 소환석 | 자리스 유적지대 소환석 파편 * 500 |
오쿨루스 제도 소환석 | 오쿨루스 제도 소환석 파편 * 500 |
갈라테아 빙하 소환석 | 갈라테아 빙하 소환석 파편 * 500 |
무어랜드 소환석 | 무어랜드 소환석 파편 * 500 |
애쉬 마운틴 소환석 제작 | 애쉬 마운틴 소환석 조각 * 500 |
ⓘ 아이템 제작 성공 확률은 100% 입니다.
◈ 몬스터 소환 방법 안내
1) 길드 아지트 내 [몬스터 소환] 클릭
2) 몬스터 소환 목록에서 원하시는 몬스터를 소환 클릭
3) 소환된 몬스터가 길드 아지트에 등장합니다.
ⓘ 소환된 몬스터의 도주 시간은 왼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2. 프라임 토너먼트 승부 예측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프라임 토너먼트 32강부터 결승전까지 경기 결과를 예측하고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매주 응원 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있으며, 원하는 팀에 응원 포인트를 소모하여 승부를 예측하실 수 있습니다.
- 승부 예측을 통해 승리 코인을 획득하실 수 있으며, 승리 코인은 교환 상점에서 아레스 코인 또는 배틀 코인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 길드에 가입하지 않을 경우 승부 예측 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없는 점 이용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승부 예측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드 점령전] 가이드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몬스터 도감 프리셋 기능이 추가됩니다.
- 몬스터 코어를 소비해 선택한 코어 스톤을 프리셋으로 저장하는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프리셋을 변경하실 경우 일정량의 다이아가 소모됩니다.
ⓘ 몬스터 도감 프리셋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도감] 가이드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통합 프리셋 기능이 추가됩니다.
- 슈트, 주무기, 보조무기, 스킬, 장신구, 방어구를 모두 하나의 프리셋으로 저장하여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통합 프리셋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통합 프리셋] 가이드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신규 오퍼레이터 6종이 추가됩니다.
[R등급] 프로즌 펭키 | [R등급] 베가 레이서 |
물리 공격력 +3,932 | 물리 공격력 +3,539 |
버스트 게이지 획득량 +7.5% | 버스트 게이지 획득량 +7.5% |
최종 피해 +5% | PVP 공격력 +600 |
치명타 피해 +7.5% | PVP 최종 피해 +15% |
물리 피해 +5% | PVP 물리 상태 이상 면역 확률 +5% |
[S등급] 홀리트리 그린 | [S등급] 홀리트리 핑크 |
물리 공격력 +1,766 | 물리 공격력 +1,760 |
버스트 게이지 획득량 +4.5% | 버스트 게이지 획득량 +4.5% |
원거리 피해 +3.6% | 근접 피해 +3.6% |
치명타 확률 +3% | 치명타 피해 저항 +3% |
[S등급] 젠틀 스노우 | [S등급] 엔젤 스노우 |
물리 공격력 +1,920 | 물리 공격력 +1,977 |
버스트 게이지 획득량 +4.5% | 버스트 게이지 획득량 +4.5% |
최종 피해 저항 +3% | 최종 피해 +3% |
근접 피해 +3.6% | 원거리 피해 +3.6% |
ⓘ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이후 [메뉴 ▶ 오퍼레이터] 목록에서 확인이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신규 R등급, S등급 오퍼레이터 추가로 인한 수집 효과가 추가됩니다.
- R등급 수집 단계 11, 12 추가
R등급 수집 단계 11 효과 | R등급 수집 단계 12 효과 |
PVP 공격력 +515 근접 피해 +3% 방어 무시 피해 +322 | 실드 +8,323 원거리 피해 +3% 방어 무시 피해 저항 +307 |
- S등급 수집 단계 20, 22 추가
S등급 수집 단계 20 효과 | S등급 수집 단계 22 효과 |
실드 +4,212 유니크 몬스터 피해 +3% | 물리 공격력 +775 엘리트 몬스터 피해 +3% |
개선 사항 |
1. 길드 ▶ 길드 선물에서 '특별 결속의 상자 ▶ 특별 선물'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2. 도전형 콘텐츠 내 현재 도전 가능한 난이도에 자동 선택되도록 개선됩니다.
- 변경 대상 : 성운 돌파, 뫼비우스 섹터, 배틀 시뮬레이션
ⓘ 모든 난이도를 클리어 하였을 경우 가장 마지막의 난이도가 자동 선택됩니다.
3. 인벤토리 내 아티팩트 탭이 추가됩니다.
- 아티팩트 아이템이 재료 탭에서 아티팩트 탭으로 보관되도록 변경됩니다.
4. 길드 아지트에 입장하지 않아도 화면 내 아이콘을 클릭하여 '길드 점령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길드에 가입하지 않을 경우 확인할 수 없는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패시브 스킬 추가 |
1. 신규 패시브 스킬이 추가됩니다.
패시브 스킬 | 스킬명 | 획득 효과 (1레벨) | 스킬 장착 효과 |
R등급 헌터 패시브 스킬 | 역경극복 | - PVP 방어 무시 피해 320 증가 - 엘리트 몬스터 피해 4% 증가 | PVP | 기절/금제/결박 상태 이상 적용 시 8초 동안 PVP 물리 상태 이상 면역 확률 100% 증가 / 쿨타임 60초 |
R등급 워로드 패시브 스킬 | 적응형 장갑 | - PVP 치명타 확률 저항 8% 증가 - 물리 피해 저항 6% 증가 | |
R등급 워락 패시브 스킬 | 천체의 가호 | - PVP 방어 관통 4% 증가 - 방어 관통 4% 증가 | |
R등급 엔지니어 패시브 스킬 | 긴급 프로토콜 | - PVP 치명타 피해 저항 4% 증가 - 무기 스킬 피해 4% 증가 |
ⓘ 제작으로 획득 가능한 신규 패시브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킬 장착 효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상태 이상 면역 효과는, 상태 이상에 걸린 시점부터 8초간 면역이 적용 됩니다. (예시: 금제 5초 시, 해제 후 3초간 면역)
변경 사항 |
1. 다단 히트 스킬에 타수별로 치명타가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치명타 적용 방식 변경에 따라 일부 네임드/보스 몬스터의 치명타 피해 저항이 일부 조정됩니다.
변경 전 | 변경 후 |
스킬 당 1회만 치명타 적용 | 스킬의 각 타수에 모두 치명타 적용 |
2. 프라임 토너먼트 보상 지급 방식이 변경됩니다.
변경 전 | 변경 후 |
프라임 토너먼트 결승전 종료 후 일괄 지급 | 매 라운드 마다 순위 보상 지급 |
신규 이벤트 추가 |
1. 크리스마스 준비! 7일 출석부
-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일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마스 준비! 7일 출석부]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석 일차 | 보상 아이템 |
출석 1일차 | 슈트 코어 선택 상자 * 5 |
출석 2일차 | 슈트 경험치칩 상자 * 30 |
출석 3일차 | 에테르 큐브 * 150 |
출석 4일차 | 사냥 휘장 선택 상자 * 20 |
출석 5일차 | 전투 지원 상자 * 30 |
출석 6일차 | 에너지 코어 * 3 |
출석 7일차 | 프라임 탈것 11회 소환권 * 1 |
2. 추위를 물리치는 방법
-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 조건 달성 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추위를 물리치는 방법]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션 내용 | 보상 아이템 |
콤보 횟수 25회 달성 | 주무기 강화칩 * 40 |
콤보 횟수 50회 달성 | 보조무기 강화칩 * 40 |
콤보 횟수 100회 달성 | 슈트 코어 선택 상자 * 10 |
슈트 체인지를 사용하여 몬스터 100회 처치 | 슈트 스킬칩 * 20 |
슈트 체인지를 사용하여 몬스터 150회 처치 | 슈트 스킬칩 * 20 |
버스트를 사용하여 몬스터 100회 처치 | 슈트 스킬 코어 * 2 |
오류 수정 |
1. 워락 클래스의 사인드 와인더, 아이스 와인더, 아토믹 와인더 스킬이 처치된 몬스터에게 사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2. 레이드 ▶ 레기온 침공전 컷씬에서 캐릭터가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3. 퀵슬롯 자동 사용 설정 후 자동 사용 해제 시 다른 퀵슬롯에 등록된 아이템이 사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4. 길드명 내 '길드'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검색 불가 및 적대 길드 등록이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5. 최후의 일격, 기여도, 처치 시 보상을 획득하였을 경우 채팅 내 메시지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6. 멀티 강화 페이지에서 UI가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7. 서버 이전한 캐릭터의 시즌 랭킹 점수 데이터가 '-'로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별로네..
굿굿 패치네요 장기적으로 연계기 점점 싸질듯 보스들을 매주 푸니
길드내에 연습전장 좀 만들어주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몬스터 도감 초기화도 다이아임
이거 그냥 어떻게 하면 유저들 다이아를 조금이라도 더 빨아갈까 고민하다가 나온거지 기존 기능에 편리성을 더한 느낌
패시브스킬 밸런스 생각하고 만든거 맞나요 ?
면역의 인내 풀장착해도 10퍼 언저린데
8초간 100퍼센트 면역이면 기존템 가치의 몇배인가요?
영자씨들 진짜 패키지 내는거 외에는 이름만 바꿔서 이벤트, 출석하는 거 밖에 없어?
진짜 개무능력하다.
점검 끝나고 점검 또 몇 번 하려나...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2.12 21:21
아니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지금 팔아야 미리 입죠..
다음 주면 당일날 몇번 입고 결국 날지나서 의미도 없는데 그 후에 계속 입으라는 건가요?
어설픈 3.3만 패키지보다 코스튬은 무과금도 사게 만드는 상품인데 진짜 이해 안 감
우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