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이름:타이신을 위한 초콜릿 카레!
요리소개:
타이신이 발렌타인데이에 쑥스러워하면서 해주었던 야식입니다!설명을 보면 귀찮아하는 타이신답게 즉석카레에 초콜릿을 넣은 간단한 요리인 것 같지만 저는 없는 솜씨로 최대한 노력해 보았습니다!
요리과정
재료인
감자 양파 당근 브로콜리 닭가슴살 카레가루 바게트 입니다!
재료들을 깨끗히 씻은 뒤 먹기좋게 썰어줍니다!
닭가슴살도 구워줍니다!이 뒤에 채소들과 기름에 한번 볶아주었는데 기름에 너무 튀어서 사진을 몬찍었네요!
물을 4인분 기준으로 3컵 반을 넣어주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카레가루와 재료들을 넣어줍니다!
물론 초콜릿도 들어갔습니다!이대로 카레가 걸쭉해질 때까지 끓여주면 완성입니다!
이렇게 완성된 요리를 타이신에게 주었습니다!맛있게 먹어주면 기분이 좋을것같네요!
사실 이런 요리를 해본게 중학교 요리실습 이후로 없었는데 이렇게 저의 애마를 위해서 만들어보니 더욱 즐거운 시간이였던거 같습니다!
첫댓글 어릴때 '디지몬 어드벤쳐'라는 작품에 주인공 아이들이 계란후라이에 무엇을 뿌려먹냐라는 이야기에 '미나'라는 아이가 나는 초코랑 같이 먹어~라는 말에 응???하다가 다른애가 초콜릿은 카레에 넣어먹는 거 아닌가(?)라는 말에 또다시 ???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후로 평소알던 카레뿐만 아닌 여러 조리법이 있고 각각 조리법의 이유를 이해하게 되었지요. 타이신이 이 맛있는 카레를 먹으면 빠른 피로회복으로 잘 달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ㅁ^!
완성사진에 닉네임적은쪽지 같이 찍으셔야해요
초코카레라.. 진짜 타이신 사랑하시는게 느껴지십니다 맛은어떠셨눈지 궁금합니다!
우와 초콜릿 카레맛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초코카레라.....한번도 생각해본적 없는 두음식의 조합이라 어떤맛일지 궁금해지내요 첫맛은 달달하면서도 뒤로갈수록 카레의 향이 올라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 실제론 어떨련지 알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