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박성희의 유아임용
 
 
 
카페 게시글
우리끼리 속닥속닥 기출분석 문제집, 문제풀이반 문제집
찌쌤 추천 0 조회 138 26.06.18 15:02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19:11

    첫댓글 저는 기출, 문제집 둘 다 샤프를 이용 중이에요!

    기출 : 기출은 후에 연도별로도 봐야한다고 생각중이라 2회 생각없이, 샤프로 바로 필기하고 답안 작성 연습 중이에요!

    영역별 문제집 : 현재 1회차 풀이는 문제집엔 샤프를 이용해 문제 조건과 지문 중 핵심 개념이나 단서가 되는 부분에 <>표시 정도만 하고,
    노트에 문제집 페이지와 대문항->소문항 번호 기입 후 답안 작성과 틀린 이유를 함께 적고 있어요!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