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독서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투명성과 공평성을 위해 제출된 원본으로만 보관하오니 인쇄된 결과보고서를 방문 제출해 주시기를 꼭 부탁드립니다.
< 2024년 독서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공지 >
안녕하세요 독서동아리 여러분, 독서동아리 활동은 잘 마무리되어가고 있으신지요?
2024년도 독서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관련 안내사항 공지드립니다.
1. 제출 및 잔액반납 기한: 2024. 11. 13.(수) 18:00 까지 기한엄수
2. 제출방법: 결과보고서를 작성(원본 제출)하여 방문 제출
3. 제출장소: 관악구청 본관 4층 교육지원과 도서관팀 (주소: 서울시 관악로 145) / 담당자 : 김경선
※ 관련 증빙서류 추가제출 희망 시 이메일 제출 (20090228160@ga.go.kr)
4. 보조금 잔액 반납방법: 통장 계좌이체 [우리은행 1006-801-424168 (예금주: 관악구청)]
★ 꼭! 입금자명을 “동아리명(대표자명)” 으로 변경 후 이체해 주세요 ex) 책책책(김경선)
★ 활동비를 전액 반납하시는 경우, 전액 계좌이체 완료 후 [붙임3]을 작성하여 이메일(20090228160@ga.go.kr) 제출
5. 지원금 정산시 주의사항
※ 지원금 집행기준은 활동비 교부 전 워크숍을 통해 사전 교육 및 안내드렸던 사항으로, 미준수 시 해당 사용분에 대해서는 반납하셔야 함.
1) 예산집행은 체크카드와 제로페이 사용(보조금이 입금된 동아리 대표자 명의 통장에 연결된 체크카드 및 제로페이 원칙)
2) 영수증 원본 첨부 (영수증 글자가 희미해진 경우 찍어둔 사진을 함께 첨부해주세요)
3) 영수증에 구매한 도서목록이 나와야 함. 없을 시 거래명세서 별첨
4) 현금결제(현금영수증) 및 간이영수증 절대 불가
5) 물품구입비 사용 불가, 공간대여비는 전체 예산의 20% 이내 (커피, 음료등 다과비 제외)
6) 더욱 자세한 사항은 [첨부2] 독서동아리 활동비 집행기준 참조
문의 사항 담당자에게 전화(02-879-5713) 또는 이메일(20090228160@ga.go.kr)
또는 다음카페 내 Q&A 게시판을 활용해주세요.
아래의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첫댓글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