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낭송협회가 주관하고 부산시 교육청이 후원하는 제2회 전국시낭송대회의 본선 진출자를 29일 발표했다.
대한낭송협회 관계자는 제2회 전국시낭송대회에 참가해 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전 연령층을 아울러 3세대가 함께 하는 낭송대회에 전국에서 많은 분이 참가하여 예선을 거친 56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11월 16일 오전 9시부터 부산영광도서 8층 문화홀에서 대회를 치루게 된다.
특히 시니어 부문과 초등 부문의 참가자가 급증하여 우리 사회에 낭송문화를 즐기는 연령대가 확대되는 것을 실감할 수 있다.
또한 대한낭송협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하여 시낭송을 사랑하는 분들이 함께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본선에 진출하시는 분들께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본선 진출자는 다음과 같다.
▲초등부: 강민재,김가온,김류아,김소미,김수아,김창민,문성훈,박이든,박이찬,서준하, 이라현,이태경,이태희,제주환,최연우▲중고등부: 김현덕,임서윤,현유빈▲일반부: 김경희,김현숙,노효길,박정애,고현숙,공태연,박순이,박연미,우경행,이서진,이순필,이형옥,조유진,조은자,조현정,주정애,최부천,최현석,황혜경,황혜림▲시니어부: 구자윤,김선자,김옥자,김인숙,김인혜,김정원,김현,박종규,박해조,백숙룡,송양숙,신재이,윤정희,이정숙,이준서,임신자,장선화,정외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