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국회의원 부울경검증단 동래구지부 발기인모임
일시 : 2019년 7월 9일(화) 18:00
장소 : 평사리가는길 (부전교회1층 식당. 동래구 중앙대로 1276. 동래역1번출구와 교대역8번출구 중간지점. 주차 가능)
참가비 : 만원 (식사 제공)
2. 국회의원 부울경검증단의 취지 및 강의
국회의원 부울경검증단은 문재인정권의 실정을 비판하고 자유우파진영의 총선승리를 쟁취하는 것이 긴요하다는 것에 공감하는 평범한 시민들이 모여 2018년 11월말에 결성되었습니다.
그동안 유명한 우파논객들을 초청하여 당면한 정치현실에 대한 강의를 들었습니다.
초청한 강사는 고성국박사(4월9일), 김문수지사(4월23일), 정규재주필(5월11일), 이언주의원(5월31일), 신인균대표(6월15일), 손상대대표(6월26일), 박성현대표(7월23일 예정) 등이었습니다.
3. 각 선거구별 조직작업
저희 검증단은 강의만 듣는 것이 아니라 내년 총선에서 우파후보 단일화를 이루어 부울경전지역에서의 승리를 쟁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므로, 각 선거구별로 조직작업을 시작하려 합니다.
4. 동래구의 위상 및 이진복의원에 대한 고민
동래구는 지역내에 동래향교와 동래고등학교를 둔 유서깊은 교육행정중심지이며 금강공원과 복천박물관 및 충열사 등 찾아볼만한 유적지도 다양하게 있는 고장입니다.
현재 국회의원은 이진복으로서 동래구청장을 거쳐 3선을 하고 있습니다만 박근혜탄핵에 찬성하고 탈당후 바른정당에 갔다가 복당한 전력이 있습니다. 지역에서는 우파진영에서 그를 대체할만한 인물이 없다는 이유로 다시 그를 밀 수밖에 없다는 현실론과 박근혜탄핵에 찬성하고도 아직 반성하고 있지 않아 우파진영의 대표인물로는 부적합하다는 교체론이 모두 있습니다.
동래구 구민으로서는 어떤 선택을 하여야 할지 고심이 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5. 선거혁명이라는 시대적 소명
과거에는 중앙당에서 후보자로 공천하면 일반 시민은 그에 대하여 지지 여부만을 선택하도록 강요받았습니다. 일반 시민이 공천과정에 개입할 여지는 거의 없었습니다.
이제는 시민들이 국회의원 후보자를 검증하여 시민들이 추천하는 후보가 공천되고 당선되도록 하는 과정을 거쳐야 할 시대가 되었습니다. 더 이상 정치꾼들에게만 정치를 맡겨서는 안 된다는 것이 시대적 소명이라 할 것입니다.
그런 과정을 저희는 선거혁명이라 부르겠습니다.
6. 우파후보 단일화
국회의원 출마예정자들이 저희 검증단에 스스로 찾아와서 소신과 정책을 발표하고 검증을 받을 마음이 들게 하려면 검증단의 파워가 막강해져야 합니다. 검증단의 파워는 인원, 재정, 이론, 도덕성 등 모든 면에서 기성의 정당이나 사회단체를 압도할 정도의 경지에 이르러야 합니다. 그런 정도가 되어야 출마예정자들이 찾아오고 단일화에도 동의할 것입니다.
7. 검증단 파워의 증대 방안
검증단의 파워는 기본적으로 핵심인원이 많아야 합니다. 저희는 월만원의 단비를 자동이체하는 핵심인원을 진성단원이라고 부릅니다. 우선 진성단원 1,000명 모집이 1차 목표입니다. 그것이 이루어지면 대대적인 창단식을 할 예정입니다. 각 정당에도 알리고 기자회견도 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출마예정자들도 저희 검증단을 주목하게 될 것이며, 스스로 찾아와서 자신을 알리고자 하는 후보자들도 나오게 될 것입니다.
올해말까지 10,000명의 진성단원을 모집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 사람이 월만원 내는 것은 아무런 힘이 없겠지만, 10,000명이 그렇게 한다면 엄청난 힘을 발휘할 것입니다.
8. 동래구지부 발기인으로 참여하시기를 권합니다.
부울경지역의 국회의원 선거구는 현재 40석입니다. 각 선거구별로 평균 50명의 진성단원이 모집된다면 부울경지역 전체로는 2,000명이 됩니다. 각 선거구별 50명 모집은 그렇게 어려운 목표는 아닐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1차 목표인 1,000명 달성은 무난히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동래구는 연제구, 부산진구, 해운대구, 동래구에 이어 다섯번째로 발기인모임을 가지는 지역입니다.
본 안내글을 보시고 발기인모임에 참여 여부를 회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발기인모임에는 불참하시더라도 저희의 취지에 동참하여 진성단원으로 가입하여 주실 분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선거구별 지부 조직
선거구별 지부 조직은 지부장 아래 장년부(60대 이상.1960년생 이전), 중년부(4,50대.1961년∼1980년생), 청년부(2,30대.1981년생 이후), 여성부의 각 부장을 둘 예정입니다. 그러고는 진성단원 전원이 각 부에 소속되어 활동을 하게 됩니다. 본인 스스로 봉사할 분은 자원하여 주시든지 아니면 주변의 유능한 인물을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초의 간부는 자원자 위주로 구성하고 어느 정도 진용이 갖추어지면 지부 총회를 거쳐 신임을 물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