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린터 토너 담당 심리측정 및 데이터분석 1학기 이지예입니다.
토너 신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토너는 전에 공지한 방법대로 게시판이나 카톡, 문자로 매달 마지막 주에 신청해 월 초에 주문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 010 9980 5123
2. 신청하실 때는
신청자 이름/연구실/프린터 기종/ 사용했던 토너명/ 필요한 토너 수량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최저가 토너 링크 보내 주셔도 좋구요, 프린터 기종과 토너명은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더 정확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3. 토너는 최소 2개 남았을 때 신청해주세요.
불량품이 섞일 확률이 있으니 최대 15개 이하로 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배송까지 2-5일)
4. 8개 이하로 주문하면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5. 아래 글은 2020-2학기 인수인계 사항인데, 현재는 학과장님께 승인받고 교학팀에서 카드 수령받아 결제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020-2 : 토너 신청 후, 완납이 확인 된 후에 주문이 진행됩니다.
빠른 주문을 위해 입금은 이틀 이내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격과 입금 계좌는 신청시 문자나 톡으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6. 아래 글은 2020-2학기 인수인계 사항인데, 현재는 학교 내에서 모아서 수거해가신다고 합니다. 다 쓴 토너는 교학팀에서 모은다고 하니 교학팀으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2020-2 : 잊지 말아 주세요! 카트리지 맞교환 구입시 할인이 있기 때문에 택배 아저씨가 토너를 회수해 가시는데
그때 꼭 큰 토너 박스(작은 토너 상자들이 포장되어 있는 큰 박스)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