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야 일어나라
마가복음 5:22-47
막 5:40-42 / 그들이 비웃더라 예수께서 그들을 다 내보내신 후에 아이의 부모와 또 자기와 함께 한 자들을 데리시고 아이 있는 곳에 들어가사 41) 그 아이의 손을 잡고 이르시되 달리다굼 하시니 번역하면 곧 내가 네게 말하노니 소녀야 일어나라 하심이라 42) 소녀가 곧 일어나서 걸으니 나이가 열두 살이라 사람들이 곧 크게 놀라고 놀라거늘
회당장 야이로의 딸이 죽어 슬픔과 절망의 분위기였던 곳이 주님이 방문하시는 순간 죽었던 딸이 살아나면서 기쁨과 축복과 축제의 자리로 바뀌었습니다. 이 사건을 통한 은혜를 함께 나누며 축복이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1. 믿음은 실제적인 사건입니다. 많은 사람이 ‘정말 믿으면 과연 될까’라고 의문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예수님은 분명히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할 일이 없다’라고 말씀하십니다.
2. 믿는 자는 슬픔이 기쁨으로 바꾸어지는 하나님의 큰 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계 7:17). 믿음은 하나님의 은혜로 주십니다. 만세전에 택하시고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우리의 마음을 열어주십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믿음은 자랑할 것이 없습니다. 세상에 속한 말을 듣는 것이 아니라 오직 진리의 말씀을 들어야 믿음이 생깁니다. 믿는 순간에 우리의 삶에 기적을 나타내 주십니다. 여러분의 환경과 삶에 이런 축복이 있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