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통계

 
방문
20241021
198
20241022
132
20241023
243
20241024
117
20241025
137
가입
20241021
0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0
20241025
1
게시글
20241021
4
20241022
1
20241023
2
20241024
2
20241025
4
댓글
20241021
1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1
20241025
0
 
카페 게시글
Stonecold의 JR오딧세이아 (20)[3일차](7월15일) 밥통을 타고 니가타를 향해 돌진
Stonecold 추천 0 조회 164 08.09.01 21:11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9.01 22:57

    첫댓글 호쿠리쿠본선에서 움직이는 밥통은 구형밥통과 신형밥통이 있습니다(노선도감 참고) 신형밥통(3000번대)이 걸리셨으면 개조의 진수를 느낄 수 있으셨을텐데... 아쉽네요 ^^

  • 작성자 08.09.02 10:33

    예 신형밥통은 다음날 아키다로 갈때 이용하게 됩니다... '벼이삭'열차입니다. 벼이삭은 밥통과도 잘어울립니다. 흐흐 같은 밥통이지만. 세차와 진배없었습니다. 서일본의 개조신공을 동일본도 고스란이 물려 받은듯.했습니다. 1

  • 08.09.01 23:17

    참고로 시라사기는 681계가 아닌 683계입니다. 681계가 투입되는 곳은 선더버드, 비와코익스프레스, 하쿠타카가 있으며, 683계는 선더버드, 비와코익스프레스, 시라사기, 하쿠타카로 운행됩니다.

  • 작성자 08.09.02 10:34

    예 시라사기는 681계가 아에 없군요..

  • 08.09.02 12:00

    겨울철에는 동해에서 강풍이 불어서 동해안을 달리는 열차는 탈선위험 때문에 지연하거나 안다니는 일이 있습니다. (실제로 탈선사고가 난적도 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