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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보 7 년 12 월 16 일 (1837 년 1 월 22 일) 출구 직, 단바 국가 쿠치 야마 (현 교토 부 후 쿠치 야마시)에서 태어났다. 1871 년 7 월 12 일 (1871 년 8 월 27 일) 우에다 喜三郎 (후 王仁三郎), 쿠와타 군 아노 마을 (현 교토 부 가메 오카시 曽我部町穴太)에서 태어났다. 메이지 16 년 (1883) 초등학교 대리 교사입니다 교편을 잡고 (12 세) | 메이지 원년 9 월 8 일 (1868 년 10 월 23 일) 메이지 개원 메이지 6 년 (1873) 1 월 1 일 양력 도입. 메이지 5 년 12 월 3 일을 1973 년 1 월 1 일로한다 |
메이지 25 년 (1892) 2 월 3 일 (설날 5 일) 무엇 사슴 군 아야 쵸에서 출구 직 (55 세)에 "艮 금 신"이 걸립니다 "큰 책"이 開教한다. 메이지 26 년 (1893) 후 나이 군 소노 쵸에서 수의사의 조수가된다 (22 세) 국학의 오카다 惟平 (이것은 평)에 사사 메이지 29 년 (1896) 고향의 아노에서 목장 겸 우유 판매업의 「아노 精乳館 "을 개업 (25 세) 메이지 31 년 (1898) 3 월 1 일 (구 2 월 9 일) 마츠오카 부용 선인에 이끌려 高熊山 입산 씨 1 주일의 영적 수행을 할 (26 세) 영계를 탐방하고 자신의 사명을 사토루 동 10 월 아야 베에서 출구 직 (61 세)와 회견 메이지 32 년 (1899) 7 월 대 책에 들어가는 (28 세) 이 7 월 (~ 이듬해 8 월) "영계 이야기"의 초고를 500여 권 쓴다 王仁三郎에 반대하는 임원 신자에 의해 焼き捨て 버릴 이 8 월 "金明霊 학회"설립 | 1890 년대 (메이지 23 년 ~) 메이지 23 년 (1890) 11 월 제 1 회 제국 의회 근본 개조 · 출구 직 (나오) 精乳館 합피를 입은 王仁三郎 (메이지 29 년) |
메이지 33 년 (1900) 1 월 출구 직의 막내 딸 · 스미코 (16 세) 결혼 이 7 월 4 일 冠島 엽니 (동해의 마이즈 루 앞바다) 이 8 월 2 일 沓島 엽니 (역시 마이즈 루 앞바다) 동 10 월 1 일 鞍馬山 참배 (교토시의 鞍馬寺) 메이지 34 년 (1901) 4 월 26 일 원래 이세 물 어용 (교토 부 후 쿠치 야마시의 원래 이세 황 대신 궁) 이 7 월 12 일 이즈모 불 어용 (시마네 현의 이즈모 타이 샤) 동 10 월 19 일 (구 9 월 8 일) 개조 · 출구 직이 弥仙山 1 주일의 이와 토 바구니 숲 (아야 베시 於与岐) 메이지 35 년 (1902) 3 월 7 일 장녀의 직접 일 (삼대 교주)가 태어나 메이지 36 년 (1903) 5 월 24 일 弥仙山 참배, 이와 토 열기 메이지 39 년 (1906) 9 월 교토의 "皇典 강구 소 '에 입학 (다음 해 4 월 졸업) 메이지 40 년 (1907) 5 월 교토의 "建勲 신사」의 제주가되는 (12 월에 사직) 메이지 41 년 (1908) 8 월 "金明霊 학회 '를'대 일본 修斎会 '로 개편 1909 년 (1909) 2 월 기관지 「直霊軍」창간 동 11 월 아야 성전의 완성 영화제에서 처음 야쿠모 거문고가 사용되는 | 1900 년대 (1900 년 ~) 결혼식 (1900 년 1 월) 오른쪽에서 王仁三郎 직, 스미코 메이지 37 년 (1904) 2 월 (~ 다음 해 9 월) 러일 전쟁 메이지 30 년대, 30 살 정도 |
메이지 43 년 (1910) 12 월 공식적으로 "출구 王仁三郎"라고 개명 메이지 45 년 (1912) 4 월 24 일 이세 신궁과 까마귀 신사를 참배 다이쇼 2 년 (1913) 7 월 12 일 교단 이름을 "근본 교 (たいほんきょう)"라고 칭한다 1914 년 (1914) 8 월 아야의 신엔에서 "金龍海"의 굴착 공사가 시작 (6 년 9 월에 완성) 기관지 「敷嶋 신보」창간 ( "直霊軍"을 개제) 다이쇼 5 년 (1916) 4 월 22 일 교단 이름을 '황도 근본」로 개칭 이 6 월 25 일 카미 시마 엽니 (세토 나이 카이의 고사 바다) 동 10 월 5 일 (구 9 월 9 일) 카미 시마 참배, 개조의 "보고 진실" 1917 년 (1917) 1 월 기관지 「신령 계」창간 ( "敷嶋 신보」을 개제) 지상에서 "근본 神諭"을 발표 다이쇼 7 년 (1918) 11 월 6 일 근본 개조 · 출구 직 (81 세) 승천 (王仁三郎 47 세) 다이쇼 8 년 (1919) 2 월 아야의 本宮山를 입수 동 11 월 카메오 카의 카메 야마 城趾를 입수 "근본 神諭 하늘의 권」발간 | 1910 년대 (메이지 43 년 ~) 메이지 45 년 (1912) 7 월 30 일 메이지 천황, 붕어 1914 년 (1914) 7 월 (~ 7 년 11 월) 1 차 세계 대전 다이쇼 5 년, 카미 시마 열고 후 아야 베에서 "곤 금 신"에 분장 王仁三郎 다이쇼 8 년경 48 세 정도 |
다이쇼 9 년 (1920) 7 월 "근본 神諭 불의 권」을 발간하지만 발매 금지 처분 동 9 월 다이쇼 나날 신문사를 인수 다이쇼 10 년 (1921) 2 월 12 일 1 차 근본 사건 발생 수감되는 (49 세) 이 6 월 17 일 126 일간의 옥살이를 거쳐 출옥 이 8 월 기관지 「하나님의 나라」창간 ( "신령 계"를 개제) 활동의 중심지를 아야 베에서 가메 오카에 옮기게하는 동 10 월 14 일 교단 이름을 '대 책」로 개칭 동 10 월 18 일 (구 9 월 18 일) 아야 베에서 "영계 이야기」의 저술을 시작 (50 세) 동 10 월 20 일 아야의 성전 파괴 공사가 당국의 손에 의해 시작 1922 년 (1922) 3 월 육성을 레코드에 녹음 (천진 축사 "진정한 믿음"등) 동 7 월 바하 이교도와의 교류가 시작 다이쇼 12 년 (1923) 국제 보조 어 에스페란토와 일본식 로마자의 보급 운동에 종사. 중국의 '길 원 · 紅卍字会 "과 조선의"普天 교 "와 제휴한다. 이후에도 백기 단 (독일), 백색 연맹 (불가리아), 라마교 (티베트 불교), 카오 다 이교 (베트남) 등의 종교와 제휴를 맺고 간다. 다이쇼 13 년 (1924) 2 월 13 일 이른 아침에 아야를 떠나 몽골로 향하는 (53 세) 이 6 월 21 일 빠인타라 (현 중국 내몽골 통료시)에서 현지 군에 잡혀 처형 직전에 살아나 이 7 월 21 일 근본 사건의 두 번째 심 판결이 나오고 괘씸죄로 유죄가되지만 당일 상고 이 7 월 25 일 귀국 해 모지 항에 도착하지만 27 일에 수감 된 98 일 후 11 월 1 일에 출옥하여 아야 베에 돌아 다이쇼 14 년 (1925) 1 월 하나님 교 전달 사용을 임명 (5 월 홍보 사용으로 개칭) 이 5 월 11 일 아야 의회 의원에 당선 이 5 월 20 일 베이징에서 '세계 종교 연합회'를 설립 동 6 월 9 일 "인류애 善会"설립. 인류애 선 운동이 대대적으로 진행되고 전세계에 본부 · 지부가 설치되어 간다 이 6 월 11 일 유럽에 광고 사용을 파견 (쇼와 8 년 1 월에 귀국) 이 6 월 30 일 王仁三郎을 "瑞霊 真如 성 사」라고 부르게된다 동 10 월 1 일 "인류애 선 신문」창간 (1934 년에는 100 만부를 배포) 1926 년 (1926) 10 월 브라질 근본 조직 수 쇼와 2 년 (1927) 1 월 "明光社"설립, 단가 등의 예술 활동을 추진 이 5 월 특사 령에 의해 근본 사건은 면소된다 1928 년 (1928) 3 월 3 일 (구 2 월 12 일) 만 56 세 7 개월을 맞아 '미륵 대제」가 이루어질 때 동 11 월 카메오 카에 돌 성전 "달 궁전」이 완성 1929 년 (1929) 각지에서 "쇼와 청년회」가 설립되어 간다 | 1920 년대 (다이쇼 9 년 ~) 휴식하고하고 "영계 이야기"를 구술하는 王仁三郎 (1922 년 1 월경) 1922 년 (1922) 12 월 30 일 소련 수립 다이쇼 12 년 (1923) 9 월 1 일 관동대 지진 다이쇼 13 년 몽골에서 말을 타고 진행 王仁三郎 광고 사용 옷을 입은 王仁三郎 (다이쇼 14 년경 54 세 정도) 1926 년 (1925) 12 월 25 일 다이쇼 천황, 붕어 맹장에 산수를 그리는 王仁三郎 (1928 년 초여름) 달 궁전 (1928 년 완성) 1929 년 (1929) 10 월 24 일 뉴욕 주가 대폭락하여 세계 공황 |
1930 년 (1930) 2 월 도쿄의 우에노 미술관에서 "출구 王仁三郎 작품전」개최. 1930 년 ~ 7 년 사이에 전국 273 회장에서 작품전이 열린다 이 3 월 교토의 종교 대 박람회에 대 본관를 출전 1931 년 (1931) 6 월 육성 레코드 녹음 (花明山 선창) 1932 년 ~ 8 년 전국 각지의 만주 · 몽고 박람회에 대 본관를 출전 1932 년 (1932) 8 월 13 일 "대 일본 무술 선양회"発会 (총재 · 출구 王仁三郎 길 주 · 우에 시바 모리 헤이) 1932 년 가을 ~ 8 년 거국적 경정 운동 국방 운동, 국체 천명 운동 등을 실시하고가는 쇼와 8 년 (1933) 1 월 26 일 교단 이름을 다시 "황도 근본」로 개칭 이 10 월 4 일 (구 8 월 15 일) "天祥 地瑞"의 저술을 시작 (~ 다음 해 8 월 15 일) 쇼와 8 년 ~ 10 년 전국 32 개소에 40 기의 시비를 건립 (새겨진 노래는 88 목) 시마네 출장소의 「동경 노래비 "고 王仁三郎 (쇼와 8 년 1 월) 1934 년 (1934) 7 월 22 일 도쿄 구단의 군인 회관에서 '쇼와 신성 회'가 発会. 정치 결사 · 종교 운동이 아니라 국민 정신 운동으로 농촌 구제 운동이나 대가족 정신 운동, 황도 보급 운동 등 구국 활동을 대대적으로 실시 1 년 후에는 800 만명의 찬동자를 모은다. 쇼와 10 년 (1935) 8 월 王仁三郎 주연의 영화 '쇼 칠복신」제작 동 10 월 31 일 제 1 회 「노래 축제 '가 카메오 카에서 열리는 (11 월 17 일에 호쿠리쿠 출장소에서 2 번째 12 월 8 일에 시마네 출장소에서 3 번째) 같은 해 12 월 8 일 차 근본 사건 수감되는 (64 세). 이후 아내의 스미코 (두 대 교주)을 시작 1000 명 가까운 신자가 검거 된 큰 책의 활동이 금지된다. 전국의 근본 건물은 산산조각으로 파괴 된 책이나 문서 류는 소각된다. 쇼와 11 년 (1936) 4 월 18 일 아야도 카메오 카의 성지가 강제 매각되는 | 1930 년대 (1930 년 ~) 1931 년 60 세 정도 1931 년 (1931) 9 월 만주 사변 1932 년 (1932) 3 월 만주 건국 이 5 월 오 · 15 사건 쇼와 8 년 (1933) 3 월 일본은 국제 연맹에서 탈퇴 1934 년 (1934) 8 월 독일에서 히틀러가 총통이되는 제 1 회 노래 축제에서 노래를 朗詠하는 王仁三郎 (왼쪽) (쇼와 10 년 10 월) 경찰서에 구류 된 王仁三郎 손가락 6 개로 "무죄"를 나타내는 (쇼와 11 년 3 월) 쇼와 11 년 (1936) 2 월 2 · 26 사건 1939 년 (1939) 9 월 차 세계 대전이 시작 |
쇼와 17 년 (1942) 8 월 7 일 출옥하여 6 년 8 개월 만에 카메오로 돌아가는 (71 세) 쇼와 19 년 (1944) 12 월 29 일 "ようわん"(楽焼)을 생성 (21 년 3 월까지의 1 년 몇 개월 동안 수천 개를 굽는다) 1945 년 (1945) 9 월 8 일 대심 원 (현 대법원) 판결이 내려 치안 유지법은 무죄, 괘씸죄는 유죄 동 10 월 17 일 특사 령에 의해 괘씸죄 유죄가 해소 될 때 (王仁三郎의 지시로 사건에 의한 손해의 국가 배상을 포기) 동 10 월 18 일 카메오 카의 성지가 큰 책에 반환된다 (11 월 15 일에 아야의 성지도 반환) 같은 해 12 월 8 일 차 근본 사건 해결보고 축제 같은 해 12 월 30 일 돗토리 현吉岡温泉에 체류중인 담화가 오사카 아사히 신문에 게재 ( 요시오카 발언 ) 1946 년 (1946) 2 월 7 일 큰 책은 "愛善苑"로 새로운 출범, 王仁三郎가 주가된다 이 8 월 26 일 발병 바닥에 누울 1947 년 (1947) 8 월 27 일 (구 7 월 12 일) 77 세 (세)의 칠순 축하 "瑞生 축제 '가 열리는 1948 년 (1948) 1 월 19 일 오전 7시 55 분, 승천 (76 세 5 개월)
아직도 오모모토교 (대책교)이야기는 일본에서도 의문점투성이다 그중핵심적인것만 찾아보겟다 영계 이야기의 구술을 마친 王仁三郎는 갑자기 미문의 행동을 하기 시작한다 천지를 정신통일하고 세계를 통일할 심산으로 장문의 수기를 남기고 몽골고원을 개척하고 종교왕국을 건설하기위해서 대동아 의 미래를 위해서 3명의 인물을 들고 봉천으로 향하기로했다 3명의 인물은 바로 우에시바 모리 헤이(합기도 창시자 ) 흑룡회 간부 그리고 한명 과 함계 몽골의 장군이라는 盧占魁와 회견을 한다 그 모습 관상학을 보던 그는 보살 왕의 상이라고 부하가 될것을 명령하고 오모모토교 (일월 별 깃발)을 들고 정예부대 3000명을 이끌고 하나님의 군대를 조직 몽골 평원으로 나아간다 가는곳마다 선교 를 시작 질병을 치료하거나 동방의 성자가 왔다는 소문이 순십간에 만주와 몽골에 퍼져나간다 王仁三郎는 사실몽골인이며 몽골부락에서 태어났지만 어려서 아버지를 읽자 어머니와 각지를 방랑하다가 일본인과 재혼한후 6살때 일본에 갔다는 이야기와 징기스칸의 아들이라는 거청한 전설로 이야기되었다
몽골의 장군이라는 盧占魁
백마를 타고 몽골로 떠나는 그러나 그당시 만주 몽골의 정치상황은 극희 혼란스럽고 복잡해서 만주 군벌들은 처음에는 호의적이었지만 장작림도 정세가 갑자기 근변 오모모토교의 기세와 군중의 힘에 놀라서 두려워 했다 태도를 바꾸어서 토벌명령이 떨어지고만다 盧占魁는 총살 나머지 일행들은 형집행만 남기고말았는데 그 위기일발상황에서 총살이 중지되고 만다 일행이 잡힌것을 본 일본인들이 바로 일본영사관에 알렸기때문이다 붙잡힌 일행들 이상한점은 바로 유태인들의 언어인 에스프란토 어를 공용어로 쓰려고했던점이다 그점에 대해서는 차차 보도록하고 다시 이야기를 좀더 과거로 돌리기로하자 러일전쟁후 ひの・こわし)陸軍大佐육군대령을 신장성(오늘날 위구르 지역 )을 시찰하라는 명령을 하달한다 그는 카라코람 산맥을 넘고 히말라야을 넘어 인도까지 도달한 웅장한 탐험이야기를 남기고 출구王仁三郎에게 조언을 남긴다 그래서일까 오모모토교 에 입교한 육군들은 하지메국회(고려국 건설을 기도하는 일본 우익단체)_ 대고려국을 세우기로하고 그 지역을 만주 몽골 바이칼호수 시베리아 지역을 대고려국이라 칭하고 중립원월드 비전아래 대륙공작을 하기로했다 모든 계획의 지원은 이누카이 쓰요시와 우치다 료헤이 의 지지를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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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권력과 어울리기위한 광대극일까? 수상적은 점은 한두개가 아니다 한국의 보천교와 연대한점과
그래서일까 북한이 대고려연방국이라는 이름을쓴다는게
합기도의 정신적인창시자 라;;
정말 특이한점은 바로 조선이 아니라 고려국이라고하지않는가 만주 몽골 바이칼호수 시베리아를 합쳐서 고려국이라;;
개별 사실을 단편적으로 볼편때는 전혀 이야기가 안돼고 믿을수 없는 지도이지만 인과 관계를 연결해보면 퍼즐의 규모가 보이지않는가?
이 사람들과 한국의 만주군 인맥도 연관 있겠네오.
아직까지 결론을 내리기힘든 내용이다 호리카와 는 메이지 천왕의 혈통을 중국대륙 중심으로 몽골제국의 부흥을 획책했다
일본내에서도 북조와 남조 이야기는 아직까지나온다
이야기를 바꾸어서 교토 우즈마사 에 영화 마을이 있다 월래 영화산업이라는게 돈을 퍼부어야되는 사업이거니와 유태인들의 독무대이다 당연희 그시절그때에는 대부분노하우는 와 장비는 유태인의 협력없이는 만들수가 없는 다
일본육군은 만주 시베리아 지역에서 추방당했다 아슈케나지 유태인을 탄압과 약탈하는동시에 또 한편으로는 그들과 함계 영화산업을 일으켜서 교토에서 유태인들을 보호하는 이사한 양면작전을 전개
히로시마 나가사키 원폭의 동영상을
찍은 만주 영화사 필름말이다 가장많이 재생되고 이야기되었지만 원본을 공개한적이 없다 왜일까?
일본의 숨통은 바로 말레이 해엽 말라카 해엽을 막으면 어차피 항복되는게 획실했다
연합국에 기습상륙작전이 이야기되었지만 만약 말라카 해엽에 미국 해병대가 집입을했다면 그대로
지상에서 기폭된 핵폭탄에 의해서 그대로 몰살되고 말았을것이다 뒤도 볼아볼 수 없는 이야기다
예나 지금이나 한반도의 약점은 바로 제주도 해역의 물류이고 일본 무역의 핵심 심장은 바로 말라카 해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