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항아리갈비, 돼지구이와 샐러드바 무한 제공 콘셉트로 브랜드 리뉴얼 론칭… 제대로 무한 제공으로 고기 뷔페 시장 지각 변동 예고
기존 갈비 브랜드 운영 경험과 놀부의 숙성 및 양념 노하우로 품질 높은 돼지구이 무한 제공
한식장인 놀부의 분식 브랜드 ‘공수간’ 떡볶이·순대·튀김 등으로 구성한 무한 제공 샐러드바도 함께 운영
4월 19일 마포구 창전동에 리뉴얼 콘셉트 반영한 직영 1호점 ‘놀부항아리갈비 광흥창점’ 그랜드 오픈
종합식품외식기업 놀부가 기존 브랜드 놀부항아리갈비를 돼지구이와 샐러드바를 무한 제공하는 콘셉트로 전면 변경해 재론칭했다. 또 새 콘셉트를 반영한 직영 1호점 ‘놀부항아리갈비 광흥창점’을 마포구에 오픈하면서 무한 리필 고기 뷔페 시장의 지각 변동을 예고했다.
놀부는 기존 놀부항아리갈비 브랜드의 맛과 품질은 유지하면서도, 고객에게 더 푸짐한 음식을 제공하고 싶은 좋은 욕심에서 이번 리뉴얼을 기획했다. 보쌈과 부대찌개에 이어 놀부 역사가 담긴 갈비 브랜드 놀부항아리갈비의 콘셉트를 ‘놀부항아리에서 제대로 무한 제공하는 돼지구이와 샐러드바’로 변경해 온 가족이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외식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재론칭한 놀부항아리갈비는 프렌치렉, 삼겹살, 돈LA갈비 등 돼지구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갈비 브랜드 운영 경험으로 품질 좋은 돼지고기를 엄선했으며, 놀부의 고기 숙성 노하우 및 갈비 양념 소스로 차별화된 양념 돼지고기를 선보인다.
돼지구이와 함께 한식장인 놀부의 분식 브랜드 ‘공수간’으로 완성한 샐러드바도 무한 제공한다. 샐러드바는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는 공수간의 대표 메뉴 떡볶이·순대·튀김을 메인으로 구성했으며, 직접 만들어 먹는 DIY 갈비 버거 등도 먹을 수 있다. 샐러드바 구성은 시즌이나 매장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놀부는 리뉴얼 콘셉트를 반영한 직영 1호점 놀부항아리갈비 광흥창점을 4월 19일 마포구 창전동에 오픈했다. 또 오픈 이후에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민지 놀부 마케팅전략실장은 “리뉴얼한 놀부항아리갈비는 지난 1년간 철저한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재탄생한 브랜드”라며 “기존 갈비 브랜드 운영 경험으로 품질 높은 돼지구이를 제공해 고기 뷔페 시장의 편견을 깨고 지각 변동을 일으킬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