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하면 떠오르는것은 뭐가 있을까요? 서핑과 낙산사 그리고 바다 등 다양한 키워드들이 떠오르는데요~ 저는 이번에 양양 여행을 다녀오면서 느낀점이 참 많았어요. 제가 다녀온 양양여행지 중에서도 특히나 좋았던 곳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양양 어디어디 다녀왔나요?
이번에 저희 가족은 총 4박 5일동안 강원도 양양군 일대를 여행했어요. 첫번째 날엔 속초관광수산시장-영금정-동명항(등대)-속초해수욕장-외옹치해변길-설악비치리조텔 이렇게 다녀왔어요. 두번째 날엔 설악비치리조텔-낙산사-하조대-휴휴암-남애항-쏠비치호텔&리조트삼척 세번째 날엔 쏠비치호텔&리조트삼척-추암촛대바위-무릉계곡-망상오토캠핑장 네번째 날엔 망상오토캠핑장-묵호항-논골담길-태백실비식당 다섯번째 날엔 태백실비식당-바람의언덕-하이원워터월드-집 이렇게 다녀왔습니다.
가장 좋았던 곳은 어디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휴휴암이랑 남애항이 너무 좋았어요. 둘다 자연경관이 뛰어난 곳이었는데 진짜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이 두군데는 꼭 다시 가고싶어요.
추천 맛집 있나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은 2개입니다. 1. 태백산 실비식당 - 한우 연탄구이 전문점이에요. 직접 구워먹는 방식이라 고기맛이 아주 좋아요. 된장찌개도 일품이구요. 다만 환기가 잘 안되서 옷에 냄새가 많이 배어요. 2. 하조대 막국수 - 수육맛집이에요. 야들야들한 수육 한접시랑 비빔막국수 시켜서 먹으면 꿀맛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