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morning atomy(5/8, 화)
박한길 회장
질문 1). beting 해서 직급 가야하는가?
답); 어떤 일이 있어도 beting 해서 직급가서는 않 된다.
초기에는 성급하게 가려는 경향이 있었다. 거의 모두가 환경이 너무 어려웠기 때문이다.
그러나 직급위주로 beting 하다 보면 물건 적체 현상과 경제적 손실로
애터미는 타 다단계 처럼 결국 추락하고 말기 때문이다.
애터미 빨리 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auto consumer를 만들어 거대한 소비자 group을
만드는 방법이다. 그리고 system에 참여하도록 안내 하는 것이다.
질문 2), 신규 초기 3개월 활동방법?
답):제품 애용, seminar참석,초대를 반복하라.
질문 3), 지금 1조, 앞으로 100조 때의 매출 방법은 ?
답): 어린 나무에서나 고목 나무에서나 잎은 나무 끝에서 나기는 매 한가지 인 것과 원리는 같다.
질문 4), 상하 partner와 sponsor와의 관계?
답): 엣날에는 수직 관계인때도 있었다.(피라밋, 다단계 쓰나미 시대)
쌍놈의 사회에서는 나이가 많으면 어른이다 는 사회도 있었다.
지금은 문화인의 사회이다. 고로 sponsor는 군림하는 시대가 아니라 상호 겸손히 섬기는 시대이다.
질문 5). partner가 negative반응을 보인다면?
지어박아라>>>>,그래도 끌어 안고 가도록 하라. 속이 시끄먼 석탄이 되고 더 나아가 탄소가 되어
더디어 Damond가 될때 까지 안고 가도록하라.
* R.M 가족 80 여명과 Cruise 여행 열흘 다녀왔습니다.
여러분 모두 함께 갈 수 있길 바랍니다.
이성현 박사 강의
유령정체(The phantom of traffic jam): 주된 원인은 급정차, 감속, 차선 변경 등으로
연차적으로 영향을 끼치면서 나비효과가 나타나게 되어 전체적인 교통정체가 일어나게 된다.
Atomy에서도 유령정체 현상이 적용된다.
원칙 중심, 사람 중심의 marketing을 하라. 직급 marketing ,beting marketing, 유인 행위를 하지 말라.
직급 마케팅 할 때 손실이 더 많다. 나쁜 것에 금방 물들기 쉽다.
처음에는 너 죽고 나살자 > 너 죽고 나 죽자 애터미도 죽고 다 죽는 길이다.
그러니 너무 서두르지 말고, 사람 중심 marketing, 소비자 중심 marketing 피라미드 꼴의 일반 사회와 달리
원통꼴의 성공의 기회가 많은 애터미에서 소비자 구축에 힘쓰라.
*월26일 애터미 원데이 run kit
공주 시민운동장,먹거리 등
8시 30분까지 집결 요함
*석세스 참가자 추가 접수 가능함
* 이번주 목요일 판매사 이상 교육 참여 독려 할 것
*터미 신제품 출시 안내
Aomy stick concealer:\ 9,800 / pv 3,000
2018년 5월 2일(수) 14시 출시 예정
피무결점을 자극 없이 완벽하게 커버해 주는 고 밀착 슬림커버 스틱 애터미 컨실러
*Atomy lip tint glow set
2018년 5월 3일(목) 14시 출시 예정: \1,8000 / pv 5,400
이슬 처럼 맑고 투명한 밤색의 애터미 Lip tint gloq set
jelly orange, jelly pink, 한정 수량 1인당 3개 구매제한
*Aomy xylitol gum,애터미 자일리톨 검 출시 예정
2018년 5월 9일(수), 14시 \2899/ pv 300
식사후, 미팅 전 구강에티켓은 애터미 검
*enewal atomy cushion foundation
2018sus 5월 2일(수) 14시 출시 \26,800 /pv 13,000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Atomy deep pure cleasing oil
2018,5월 8일 14시 출시 얘정 \ 17,800/ pv 6,200
오일의 무거움과 근적임 대신 깨끗함과 촉함만 남는다.
*애터미 홍경천, 밀크씨슬,퓨어 스피루리나, 스팟 아웃 에센스,에센스 선 주문 안내
2018년 5월 9일 (수) 오전 10시
스팟 아웃 에센스,에센스 선 1인당,3개 구매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