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
다음검색
저희 먹으려고 방금 기름 짰읍니다.
덜 볶아서 고소함은 좀 떨어져도 몸 에는 좋다고 합니다.
덜 볶으니 양도 적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350미리 유리용기에 담겨 있읍니다.
한병에 25,000 원 입니다.
010-6235-6623

첫댓글 2병 주문 합니다
덜 볶아서 좋은 기름이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
오실때 전화주세요
잘 지내시죠?
아직 남았으면 저도 한병 남겨 주세요.
시간봐서 겨실때 연락드리고 갈깨요.
에 알겠습니다
2병 주문합니다!
입금 확인 되었습니다.
월요일날 보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판매 완료했습니다.
들기름 잘받았습니다!
밭에서 막 체취한 상추도 보내주셨군요!
싱싱한 상추로 저녁밥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길벗123(서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