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예수님은 구약에는 진리가 없고, 진리는 그리스도로 부터 나왔다고 할까요?
창세기나 구약을 보시면 왜 이런 말씀을 한 것인지 알 것입니다.
◆ 과학의 기술이 발달한 외계의 사람들이 다른 행성을 찾다가 지구를 처음 발견했다고 합니다.
◆ 그것이 창세기 1장1절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 공중에서 물이 있는 지구를 처음 발견한 시기를 나타내는 말이 태초(처음)입니다.
◆ 위 사진은 지구인이 처음 본 물도 없는 황량하고 쓸쓸한 화성의 모습입니다.
◆ 그런데 처음 본 지구는 물은 있지만, 식물이나, 생물은 하나도 없이 텅 비어 있었다고 합니다
◆ 지구의 처음 본 모습은 지금처럼 숲과 생물이 어우려진 모습이 아니고, 식물과 동물도 없는 황량했다고 합니다.
◆ 위 사진처럼 짜임새 있는 모습이 아니었고, 동물도 하나없이 텅 비어 있었다고 합니다.
◆ 이런 곳에도 물은 있었다고 합니다.
◆ 외계인들은 바다 위를 살펴보기 위하여 물위로 "하나님의 신(ufo)"을 타고 물위로 휘돌아가면서 운행을 했다고 합니다.
◆ 실제는 물위로 휘돌아가면서 관찰을 해보니, 지구는 생물이 하나도 없다는 것을 안 것이지요.
◆ 어둠이 캄캄한 밤에 지구에 도착을 했는가 봅니다.
◆ 어두움이 가득한 바다위를 하나님의 영을 타고 운행을 했다고 합니다.
◆ 고대인들이 UFO를 "하나님의 신(ufo)으로 공손히 모시는 고대 벽화입니다.
이번에는 인도의 창세기를 보겠습니다.
◆ 인도의 창세기 내용이 나오는 서사시에 보면, 하늘을 나는 기계인 "비마나"는 밝은 빛을 내 뿜는다고 합니다.
◆ 에스겔1장에도 보면, 생물(UFO)에서 불꽃이 오르락 내리락 한다고 나옵니다.
◆ 위 동영상은 에스겔이 말하는, UFO에서 불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 모습입니다.
◆ 인도의 서사시 내용을 보세요.
◆ 비마나는 하늘을 자유롭게 날았고, 공중에서도 정지를 한다고 합니다.
◆ 비마나는 자체 동력을 가진 기계이며, 몸체는 16가지 금속으로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 비마나는 신(외계인)들의 생각대로 움직인다고 합니다.
◆ 에스겔1:12절에도 보면, 생물은 외계인들의 생각대로 움직인다고 나옵니다.
이번에는 호주의 창조신의 내용을 보겠습니다.
◆ 호주의 창세기 내용을 보면, 조상들은 하늘을 나는 카누 같은 것을 타고 왔다고 합니다.
◆ 카누는 거대하고 빛이 났으며, 성경 창세기처럼 바다 위를 날아 다녔다고 합니다.
◆ 그 내용을 한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한대가 땅에 추락을 했는데, 다행이 다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 그런데 어른들은 지구의 환경에 적응을 못해서 죽었고, 아이들은 적응을 해서 호주의 조상이 되었다고 합니다.
◆ 살갗은 호주인처럼 흰색이었는데, 지금은 더 짙게 변했다고 합니다.
◆ 이들은 조상을 기억하기 위하여 동굴에 그림을 그려서 남겨 놓았다고 합니다.
◆ 지금 호주의 동굴에는 유독많은 외계인 그림과 UFO 같은 벽화들이 많습니다.
이번에는 인디언의 창세기를 보겠습니다.
◆ 그들은 매년 하늘에서 온 조상들을 기리기 위한 축제를 연다고 합니다.
◆ 저 모습은 우주복을 입은 외계인의 형상을 본뜬 것입니다.
◆ 인디언의 저 모습은 호주의 벽화에 나오는 우주복을 입은 외계인의 모습과 비슷합니다.
◆ 지구의 시작은 외계인의 뛰어난 기술로 인하여 이루어진, 환경조성과 동물의 이주, 인간의 시작은 지적설계의 작품입니다.
◆ 이들은 어쩌면 지구인들의 조상일 것입니다.
◆ 앞으로 지구인들도 기술이 발달을 하면, 다른 행성을 찾아서 이주를 할 것입니다.
◆ 저렇게 돔을 설치하고 그 행성에서 인간이 살아갈 숲을 가꾸고 동물을 이주시킬 것입니다.
우주인들은 지금도 지구인을 도와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러시아 운석이 그대로 떨어졌다면 많은 피해가 일어났을텐데요, 저렇게 빠른 운석을 공중에서 박살을 냅니다.
◆ 지구의 기술은 저런 운석이 떨어지는 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그들은 어떤 무기를 쏘아서 운석을 박살냅니다.
이번에는 일본에 떨어지는 운석을 격파하는 장면입니다.
◆ 러시아는 운석과 같은 방향에서 무엇을 쏘아서 격파를 하지만, 일본은 반대방향에서 쏘아서 격파를 합니다.
◆ 아직도 우주인들이 지구인을 도와주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 이런 우주인들을 만나보고 싶네요.
◆ 우리나라에 없던 "고구마"를 처음 들어온 사람은 조엄이라고 합니다.
◆ 우리나라에 없던 고구마를 일본에서 가져왔다고 합니다.
◆ 예수님은 구약에는 진리가 없고, 사람을 괴롭히는 율법은 모세로 부터 나왔다고 하였습니다.
◆ 고구마는 일본으로 부터 들어오듯이, "진리는 그리스도로 부터 나왔습니다"
◆ 그런데도 아직 진리가 뭔지 모르는 목자나 대학의 교수들은 예수님이 살인자라고 하는 여호와를 하나님으로 가르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