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01:54 | 6K5XZE | 40m | SSB | 59-57/Daegu-Suseonggu |
01:54 | DS4HOO | 40m | SSB | 59-54/Damyang |
01:54 | 6K5XZE | 10m | SSB | 59-45/Daegu-Suseonggu |
02:00 | DS1TWL | 40m | SSB | 59-55/Gyeonggi-Gwangju |
02:03 | HL5MKL | 40m | SSB | 59-58/Gyeoje |
02:04 | 6L5SYT | 40m | SSB | 59-55/Daegu-Bukgu |
02:06 | JG0AWE | 40m | SSB | 59-33/Japan-Nagano |
02:10 | JH1MXV | 40m | SSB | 59-33/Japan-Gunma |
02:22 | HL5NTR | 6m | FM | 59-59/Daegu-Bukgu |
02:23 | 6K5XZE | 6m | FM | 59-59/Daegu-Suseonggu |
02:24 | 6L5SYT | 6m | FM | 59-59/Daegu-Bukgu |
비가 조금 내리는 가운데 비슬산에 올라 소타운용.
<5차 운용>
02:28 | HL5BMF | 2m | FM | 59-59/Baegyangsan, S2S HL/BS-003 |
02:29 | 6K5XZE | 40m | SSB | 57-59/Daegu-Suseonggu |
02:32 | JH1MXV | 40m | SSB | 35-57/Japan-Gunma |
02:40 | DS2YZI | 2m | FM | 59-59/Dosolbong, S2S HL/GB-002 |
02:44 | DS3PXB | 2m | FM | 59-59/Hapcheon-Daeamsan |
02:49 | 6K5ASA | 2m | FM | 59-59/Haman |
03:24 | DS4GYO | 2m | FM | 59-59/Bulgapsan, S2S HL/JN-089 |
03:34 | 6K5RKD | 2m | FM | 59-59/Gumi |
03:39 | DS3PPP | 2m | FM | 47-47/Yeongdong |
03:40 | DS3EXT | 2m | FM | 59-43/Galgisan, S2S HL/CB-108 |
최단코스인 도성암 주차장에서 산행 그동안 가뭄이 심해 등산로 먼지가 풀풀 정상도착 블랙야크 인증하고 HF 운요을 위한 제프안테나 가설 예전시각을 지나 교신시작 1시간 20여분동안 10국 교신성공 하산하였다.
<4차 운용>
01:56 | 6L5SYT | 2m | FM | 59-59/Daegu-Bukgu |
01:57 | DS5VKX | 2m | FM | 59-59/Hwanghaksan, S2S HL/GB-125 |
01:59 | DS5VKX | 70cm | FM | 59-59/Hwanghaksan, S2S HL/GB-125 |
02:01 | DS5VKX | 6m | FM | 59-59/Hwanghaksan, S2S HL/GB-125 |
02:02 | HL5NCS | 6m | FM | 59-59/Degu-Namgu-Apsan |
02:04 | 6L5SYT | 6m | FM | 59-59/Daegu-Bukgu |
02:08 | 6K5XZE | 2m | FM | 59-59/Daegu-Suseonggu |
02:10 | 6K5XZE | 6m | FM | 59-59/Daegu-Suseonggu |
02:11 | DS3EXT | 2m | FM | 59-51/Maninsan, S2S HL/DJ-004 |
02:17 | HL5NTR | 6m | FM | 59-59/Daegu-Bukgu |
바람이 불어 몹시 추운가운데 소타운용하였다.
<3차 운용>
04:19 | DS5EML | 6m | FM | 59-57/Gajisan, S2S HL/GB-007 |
04:26 | 6K5ASA | 2m | FM | 57-55/Changwon |
04:36 | DS5EML | 2m | FM | 59-59/Gajisan, S2S HL/GB-007 |
04:40 | DS5VKX | 2m | FM | 57-58/Gumi |
04:49 | DS3PPP | 2m | FM | 47-47/Yeongdong |
도성암에 주차후 정상도착 소타운용하였다. 바람이 좀 불어 추웠다.
<2차 운용>
03:10 | DS3PPP | 2m | FM | 59-59/Yeongdong |
03:12 | DS3CNX | 2m | FM | 59-59/Daedunsan, S2S HL/CN-002 |
03:16 | 6K2FSU | 2m | FM | 59-57/Daedunsan, S2S HL/CN-002 |
03:17 | DS5VKX | 2m | FM | 59-59/Yuhaksan, S2S HL/GB-104 |
03:18 | DS3FYA | 2m | FM | 59-59/Bomunsan, S2S HL/DJ-008 |
03:19 | DS3PBZ | 2m | FM | 59-59/Guksabong, S2S HL/CN-021 |
03:24 | DS5EML | 2m | FM | 59-59/Busan-Bukgu |
03:55 | HL3ANE | 2m | FM | 59-57/Hallasan, S2S HL/JJ-001 |
04:11 | DS5TXS | 2m | FM | 59-59/Chilgok |
04:15 | DS4NRN | 2m | FM | 53-53/Gimje |
한라산과의 교신을 위해 대구에서 제일 높은 비슬산(HL/DG-001)을 올랐다.도성암앞에 주차시켜놓고 정상에 올라 SOTA 운용 충북 영동을 시작으로 대둔산, 유학산, 국사봉, 보문산, 부산 등 제주도 한라산 신호를 기다리는 동안 긴장된 교신을 하였다. 마침내 03:55(UTC)에 한라산 신호가 들렸다. 보문산에서 약한 신호가 들려오는 중에 더 강한 제주 한라산 신호가 들렸다. 비슬산에서 제주도 한라산과 교신은 감개무량했다. 지형적인 요소에 3소자 야기안테나의 진가를 발휘한 결과가 아닌가 싶네요.
9국 교신후 하산하였다.
<1차 운용>
22:15 | 6K5SKT | 2m | FM | 59-59/Daegu-Dalseogu |
22:17 | 6K5DKV | 2m | FM | 59-59/Gimhae |
22:21 | 6L5SOL | 2m | FM | 59-59/Daegu-Seogu |
22:23 | DS5TXS | 2m | FM | 59-59/Chilgok |
22:24 | 6K5YTZ | 2m | FM | 59-59/Daegu-Junggu |
22:26 | 6K5DJY | 2m | FM | 59-59/Changwon |
22:31 | HL0LHQ | 2m | FM | 59-59/Hapcheon-HapcheonDam |
|
첫댓글 3개 밴드, s2s교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웠습니다. 교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회장님 산정상과 잘 어울립니다. 안전산행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