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냑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후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4시간 넘게 계속 프사하고 있었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쓴허락
+++ 병신이라고 한 건 원문에서 말해줘서 글쓴이가 수정함!
출처: 쭉빵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익담 꼬마대장
첫댓글 저거도 나름 ㄱㅊ다고 생각해서 프사했을거 아니야 ㅋㅋㅋ 시발 얼마나 못생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캐리커쳐라고 주면 믿을 인간 개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이모도 6시방향 본인아들 닮았다고 인정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
아 침나옴.처웃다가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새끼 꼴에ㅋㅋㅋㅋㅋㅋㅋ 백퍼 여자분 좋아할듯
ㅅㅂ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예찬..!!
첫댓글 저거도 나름 ㄱㅊ다고 생각해서 프사했을거 아니야 ㅋㅋㅋ 시발 얼마나 못생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캐리커쳐라고 주면 믿을 인간 개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이모도 6시방향 본인아들 닮았다고 인정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
아 침나옴.처웃다가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새끼 꼴에ㅋㅋㅋㅋㅋㅋㅋ 백퍼 여자분 좋아할듯
ㅅㅂ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예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