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와 같이 자유롭게 글 올리시는 곳이며, 정회원등업용 짧은글은 삭제합니다 이곳엔 광고성 글 올리지 마세요.메뉴따로 있음! |
※
음양오행 상식 익히면
아래와 같은 사고는 없을 것입니다.
소비자들도 인기에 집중하지 않을 것입니다.
음양오행 익히는 전 국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어느 쇼호스트의 사과내용 일부입니다.
현실에서는 이 여자분과 같은 일이 많다고 봅니다.
상업광고에서 벌어지는 많은 내용들이미래의 불확실한 문제에 대해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법적으로 피해가려는데 그만이라 할수 있습니다.
인기 연예인들의 광고는 정말 재고 해볼일입니다.
손익을 따진다면 알일이지만 어느 누구도 이를 따지지 않습니다.
광고 참여로 인한 연예인은 그냥 인기도에 따라 돈받고 얼굴에 인기 활용해준다고 생각할지모르지만,
일반인들은 바로 그댓가를 지불하는데도 아무 책임을 받지 못하고 있거든요.
법적으로 한마디만 정하여 놓으면 연예인들 함부로 광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한마디" 광고 상품에 대한 신뢰책임을 가진다." 일 것입니다.
그러면 심사숙고하여 광고에 나설 것입니다.
이런 제도를 만들면 좋겠습니다.
법적 제도내에 들지 않더라도 인기 연예인들은 정말 광고 상품에 심사숙고 해주면 좋겠습니다.
====================================================================
[옮긴글]
일명 '기적의 크림'으로 불려온 '마리오 바데스쿠 힐링크림'의 논란에 쇼핑호스트 정윤정이 지난 7월 직접 게시한 공식사과 글이 새삼 화제다.
'마리오 바데스쿠 힐링크림'에 스테로이드 성분이 첨가된 사실이 다시 알려지면서 이를 판매한 쇼핑호스트 정윤정에게까지 비난의 불똥이 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정윤정이 지난 7월 인터넷에 게재한 사과글이 새삼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정윤정은 당시 사과글에서 "지난 이틀은 저로서도 정말 힘든 시간이었지만 제가 먼저 어떤 말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라고 운을 떼며, "방송 전 제가 직접 체험해 보고 권해드렸던 상품이었습니다. 제가 판매하는 상품은 직접 사용하는 게 저의 철칙입니다. 쇼핑호스트란 직업을 12년째 하고 있는데 한 번도 저와의 약속을 어긴 적이 없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주변 지인들도 추천하는 상품이었기에 저 역시 자신 있게 추천했었습니다"라는 그녀는 "방송에서뿐 아니라 저희 남편과 지인들 심지어 인터뷰로 만난 기자님들한테까지도 권하고 많은 지인들께 선물도 했었습니다. 물론 저도 여러 통 사용했고 동료 쇼핑호스트도 거의 다 같이 사용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식약처의 발표에 본인도 크게 놀랐다는 정윤정은 "너무 힘든 나머지 잠시 모든 것을 놓아버릴까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라며, "이번 사건으로 쇼핑호스트 정윤정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라고 자신의 심경을 고백했다.
한편 지난 22일 'MBC 뉴스'는 기적의 크림 마리오 바데스쿠 힐링크림의 부작용에 대해 집중 보도, 해당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의 얼굴에 염증이 생기는 등 심각한 부작용이 속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마리오 바데스쿠 힐링크림에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첨가되어 있었으며, 이로 인해 피부 파괴나 모낭충 등의 부작용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소비자들은 홈쇼핑에 대한 소송과 함께 해당 제품을 판매했던 쇼핑호스트 정윤정에 크게 분노하며 공개 사과를 요구하는 서명 운동을 벌이고 있다.
다음은 사과문 전문(全文)이다.
정쇼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윤정이에요. 많이 고민하고 생각하다 이틀 밤을 지새웠네요.
'마리오바데스쿠 힐링크림' 보도 이후 아무 말도 하지 못한 저한테 실망이 크셨죠? 지난 이틀은 저로서도 정말 힘든 시간이었지만 제가 먼저 어떤 말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제 나름의 생각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저는 정쇼 카페뿐 아니라 인터넷에 올라오는 힐링크림과 저에 대한 얘기를 충분히 보고 있고 또 많은 얘기들을 듣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에 모두 공감하고 있습니다. 정쇼가족들의 의견을 회사에 직접 전달했고 어제 회사의 입장을 전달 받았습니다. 회사의 방향이 먼저 결정된 후에야 제가 정쇼 가족들께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걸린 점 양해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힐링크림을 구매하셨던 고객님들과 저와 GS를 아껴주시는 정쇼가족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정쇼가족들과 고객 여러분의 말씀 가슴에 깊이 새기겠습니다.
----이하생략
첫댓글 맞습니다
광고로 인해서 특히 인기인의 광고로 인해서 생기는 피해가 많이 발생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돈이 만능 시대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