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석탄 발전소 폐쇄로 수백만 명의 전력이 위협받자 전력망 운영자가 경보를 울립니다.연방 에너지 규제 기관은 석탄 발전소 폐쇄가 '잠재적으로 재앙'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politics/grid-operator-sounds-alarm-coal-plant-shutdown-threatens-power-millions
대서양 중부 전역에서 수백만 명의 미국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력망 운영자 는 계획된 석탄 화력 발전소 폐쇄가 전력 공급을 심각하게 위협하고 새로운 전력원이 가동되기 전에 발생할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13개 주 전체 또는 일부와 컬럼비아 특별구의 도매 전력 이동을 조정하고 6,500만 명의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PJM 인터커넥션(PJM Interconnection)은 볼티모어 외곽에 위치한 Brandon Shores 석탄 발전소의 곧 폐쇄로 인해 지역 그리드의 신뢰성이 저하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 텍사스에 본사를 둔 발전소 운영업체인 Talen Energy는 좌파 환경 단체인 Sierra Club과의 합의의 일환으로 2025년 6월에 발전소를 폐쇄할 계획입니다.
메릴랜드 공공 정책 연구소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크리스토퍼 서머스(Christopher Summers)는 인터뷰에서 폭스 뉴스 디지털(Fox News Digital)과의 인터뷰에서 “메릴랜드에서 석탄 발전을 없애려는 강력한 추진이 오랫동안 있어왔다”고 말했다. "향후 12~24개월 내에 석탄 화력 발전소를 폐쇄하는 가속화된 일정에서 저는 이것이 주정부에 주요 신뢰성 문제를 야기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머스는 "정권 상실은 메릴랜드 가족과 기업의 안녕과 생계에 실질적인 위험을 초래한다"고 말했다. "우리 그리드에 대한 이러한 현재 위험이 완전히 처리될 때까지 신뢰할 수 있는 기본 부하 발전소를 너무 빨리 폐쇄하는 것은 실수입니다. 이는 신뢰할 수 있는 전력에 의존하는 메릴랜드 소비자와 메릴랜드 기업의 관심사가 되어야 합니다."
미시간 민주당, GRETCHEN WHITMER는 미래의 전력망 안정성을 위협하는 녹색 뉴딜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2018년 3월 9일 볼티모어의 Brandon Shores 석탄 화력 발전소의 대형 굴뚝에서 배출물이 분출됩니다. (Mark Wilson/Getty Images / Getty Images)
2020년 Talen Energy 는 Sierra Club과 Brandon Shores 및 해당 지역의 다른 주요 석탄 발전소 2곳을 폐쇄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이 결정은 Talen Energy의 "전환 현장"에서 향후 소송을 피하거나 석탄과 관련된 분쟁을 허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Sierra Club의 합의에 대한 대가로 이루어졌습니다.
당시 Talen Energy의 CEO였던 Ralph Alexander는 회사의 움직임이 녹색 에너지로의 전환과 보다 폭넓은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중심의 미래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 회사의 현재 ESG 약속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5,000메가와트 이상의 전력을 생산하는 Brandon Shores와 같이 전액 출자한 발전 시설에서 석탄 사용을 완전히 없앨 계획입니다.
BIDEN 관리자는 주요 권력 소스를 무너뜨리려는 그룹과 함께 조용히 합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PJM Interconnection에 따르면 100만 가구 이상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1,295메가와트 용량의 Brandon Shores를 조기에 폐쇄하면 전력망의 불균형이 촉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전력원을 차단하려면 지역 전력망 운영자가 생성된 전력을 다른 곳으로 전환해야 하지만 메릴랜드의 송전 업그레이드는 계획된 Brandon Shores 폐쇄 후 3년 후인 2028년까지 완료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PJM Interconnection의 대변인 Jeff Shields는 Fox News Digital에 "PJM 지역과 메릴랜드 주는 Brandon Shores 부대의 은퇴 발표로 인해 향후 신뢰성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구체적으로 PJM 분석에 따르면 Brandon Shores 장치가 비활성화되면 7개 PJM 구역에 걸쳐 심각한 전압 강하 및 열 위반이 발생하여 볼티모어와 바로 주변 지역에 광범위한 신뢰성 위험이 발생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hields는 "따라서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6,500만 명에게 전력 흐름과 신뢰성을 유지하기 위해 전송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시급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선택한 전송 솔루션에는 2027~2028년 기간의 서비스 추정치가 포함됩니다."
PJM Interconnection에 따르면 Brandon Shores 폐쇄는 버지니아 북부, 컬럼비아 특별구, 델라웨어 및 펜실베이니아 남동부의 전력망 외에도 볼티모어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합니다. (Edwin Remsberg/VWPics/Universal Images Group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촉박한 일정으로 인해 PJM은 전송 업그레이드가 완료될 때까지 소위 신뢰성 필수 실행 계약(Reliability Must-Run Agreement)에 따라 Brandon Shores를 2028년까지 운영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Shields는 Talen Energy와 Sierra Club의 계약으로 인해 그러한 계약이 진전되지 못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또한 Talen Energy는 이전에 Brandon Shores를 탄소 배출량이 적은 다른 연료원에 의존하도록 전환하겠다고 밝혔지만 궁극적으로 해당 계획을 포기하고 시설을 완전히 폐쇄하기로 결정하여 잠재적으로 향후 신뢰성 문제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빨간 테이프로 인해 미국의 주요 전력 공급원이 멸종 위기에 처해 있으며, 개혁 촉구가 촉발됨
PJM과 Talen Energy는 현재 해결책을 찾기 위해 Sierra Club 및 Maryland 주 공무원과 협상에 참여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Talen Energy의 대변인인 Taryne WIlliams는 Fox News Digital에 이메일을 통해 "Talen은 현재 PJM이 주장하는 신뢰성 문제에 관해 PJM 및 다른 사람들과 논의 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메릴랜드 공공서비스위원회(Maryland Public Service Commission) 대변인 토리 레너드(Tori Leonard)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지역 전기 시스템의 신뢰성과 이것이 메릴랜드의 전력 소비자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항상 염두에 두고 있다"며 PJM이 지역 송전망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책임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연방 에너지 규제 위원회 위원장 윌리 필립스가 2022년 3월 상원 에너지 및 천연자원 위원회 청문회에서 증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Bill Clark/CQ-Roll Call, Inc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이달 초 연방에너지규제위원회(FERC)는 Brandon Shores 폐쇄를 무디게 하기 위해 전송 업그레이드를 위한 약 8억 달러에 달하는 PJM의 긴급 계획에 개입하여 이를 승인했습니다.
FERC의 마크 크리스티 위원은 11월 8일 적절한 업그레이드 없이는 폐쇄로 인해 "볼티모어와 북부 버지니아, 컬럼비아 특별구, 델라웨어 및 펜실베이니아 남동부를 포함한 주변 지역에 심각한 전압 붕괴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잠재적으로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BIDEN 관리자는 환경 운동가와 DEMS에 타격을 줄 수있는 주요 태평양 북서부 가스 파이프 라인을 확인했습니다.
메릴랜드 의회 대표단의 유일한 공화당 의원인 앤디 해리스(Andy Harris) 의원은 폭스뉴스디지털(Fox News Digital)과의 인터뷰에서 “브랜든 쇼어스(Brandon Shores)와 같은 효율적이고 저렴한 에너지 생산 공장을 폐쇄하는 것은 미국이 우리의 에너지 이점을 중국과 러시아에 넘겨주는 또 하나의 방법일 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성명.
"열심히 일하고 과세되는 메릴랜드 가족을 위한 훨씬 더 비싼 전기 요금 외에, 메릴랜드를 운영하는 소외된 진보주의자들이 조작한 이 근시안적인 에너지 정책에서 어떤 것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웨스 무어(Wes Moore) 민주당 메릴랜드 주지사가 2023년 2월 1일 메릴랜드주 아나폴리스에서 첫 시정 연설을 하고 있습니다. (Kim Hairston/Baltimore Sun/Tribune News Service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메릴랜드는 미국에서 가장 공격적인 청정 에너지 목표를 추구해 왔습니다. 그 의제의 일환으로, 주에서는 작년에 메릴랜드주가 2045년까지 주 차원의 "순 제로" 온실가스 배출 의무를 달성하도록 요구하는 기후 솔루션법(Climate Solutions Now Act)을 제정했습니다.
지난 1월 취임한 민주당 주지사 웨스 무어(Wes Moore) 는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풍력 및 태양광 발전에 대한 "과급 투자"를 통해 2035년까지 주의 전력망을 전적으로 녹색 에너지로 운영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FOX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Moore 주지사의 대변인인 Carter Elliott는 Fox News Digital과의 인터뷰에서 "Moore 주지사는 100% 청정 에너지를 포함하는 메릴랜드의 미래 비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 전역에 수많은 일자리와 수억 달러의 경제적 투자를 가져올 약속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올해 초, 주지사는 POWER Act에 서명하고 Ørsted와 협력하여 Tradepoint Atlantic에 메릴랜드 최초의 해상 풍력 터빈 부품 센터를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Ørsted의 프로젝트는 메릴랜드에서 수천 개의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고, 약 300,000개의 주택에 재생 에너지를 공급하며, 주정부가 2031년까지 8.5기가와트의 해상 풍력 에너지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주지사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적극적으로 노력해 왔습니다. 메릴랜드는 에너지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그는 전력망 신뢰성을 유지하고 요금 납부자를 보호하는 동시에 그 목표를 최우선으로 삼아 주를 계속 이끌 것입니다."
대변인은 Brandon Shores 폐쇄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