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10가지 블랙 프라이데이 소매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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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가지 블랙 프라이데이 소매 동향
올해 소매업체는 고객을 위해 더욱 실질적이고 매력적인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을 조직해야 한다는 큰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Airwallex
와 협력하여 2022년 최신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올해 연휴 주말이 소매업체에게 어떤 모습일지 이해했습니다.
추세 1
소비자 충성도와 가격
주제: 구매자 행동
Emarsys가 실시한 2022년 미국 연구 에서 58%의 사람들은 할인, 인센티브 및 보상을 제공하는 소매업체에 대한 충성도가 더 높다고 주장하며 , 이는 가격이 충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더욱이 응답자의 60%는 인플레이션 상승으로 인해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이전에 충성도가 높았던 브랜드에 등을 돌렸다고 인정했습니다.
추세 2
편의성이 왕이다
주제: 구매자 행동
Salesforce에 따르면 2022년에는 11월 초 데이터에 비해 사이버 위크 동안 BOPIS(온라인 구매, 매장 내 수령) 채택이 전 세계적으로 9% 증가했습니다 .
특히 미국에서 BOPIS를 제공하는 소매업체는 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소매업체에 비해 Cyber Week 동안 온라인 수익이 38% 더 높은 성장을 보였습니다.
트렌드 3
글로벌 지출 증가
주제: 지출 패턴
전 세계적으로 2022년 사이버 위크 지출은 전년 대비 2% 증가한 2,810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감소세를 보이고 있으며 일부 소매업체에서는 유동인구 감소를 보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트렌드 4
위험에 처한 마진
주제: 지출 패턴
소비자들이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는 반면, 소매업체 들은 높은 인플레이션, 높은 상품 비용, 긴장된 시스템, 할인 수요 증가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여전히 마진이 압박 받고 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특정 소매업체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보이콧'하기로 결정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으며, 추정치는 다양하지만 가디언에서는 2021년에는 소규모 소매업체의
최대 85%가 블랙 프라이데이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보도했습니다.
트렌드 5
스마트폰 급증
주제: 구매자 행동
Adobe 에 따르면 2022년 연휴 지출 시즌 동안 미국 온라인 매출의 47%가 스마트폰에서 발생했습니다. 이는 2021년 43%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는 소매 부문 내 더 넓은 추세를 반영하며 글로벌 모바일 상거래 시장의 실질적인 성장
전망과 일치합니다 .
트렌드 6
더 깊은 할인
주제: 지출 패턴
소비자가 얻는 또 다른 이점으로는 할인이 점점 더 심화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2022년 연휴 기간 동안 평균 할인율은 2021년 19%에 비해 21%였으며 의류, 스킨케어, 뷰티가 가장 큰 할인을 내세웠습니다.
트렌드 7
대체 결제 옵션
테마: 지불
결제 방식에서는 BNPL(지금 구매 나중에 결제)과 같은 대안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는 주문이 전년 대비 5% 증가한 것으로 입증됩니다.
트렌드 8
저가 상품에 대한 자금 조달
테마: 지불
지금 구매 후 결제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평균 주문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5% 감소했습니다. 이는 소비자가 결제 수단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음을 의미하지만 저가 상품에 대한 자금 조달에 도움이 됩니다.
트렌드 9
APAC 및 유럽의 판매 급증
테마: 지불
블랙 프라이데이는 전통적으로 미국 소매 현상으로 여겨져 왔지만, 이는 미국의 기원을 초월하여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받아들여졌습니다.
여러 국가 에서 2022년 온라인 판매가 크게 급증 했습니다 . 특히 10월 평균 매출과 비교했을 때 호주에서는 매출이 239% 증가했고 스페인에서는 매출이 576% 증가했습니다.
트렌드 10
숨겨진 수수료로 타격을 입은 소매업체
테마: 지불
모든 형태와 규모의 판매자가 연휴 기간 동안 불필요한 거래 수수료 지불을 피하기 어려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맥락에 따르면, 소매업체가 휴가 기간 동안 창출하는 모든 국제 달러는 최대 3배까지 전환될 수 있으며 , 이는 모든 거래의 최대 5.5%에 해당하는 비용을 발생시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와 연휴 기간 동안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수많은 혜택을 고려할 때, 다음과 같은 질문이 떠오릅니다. 이러한 소매업의 대박은 소매업체에게 진정으로 가치가 있습니까?
Airwallex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소매업체는 글로벌 결제를 단순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익을 희생하지 않고도 증가하는 소비자 지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