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박5일 제주도 오토바이 여행코스 알려드려요.
늦봄인 지금도 좋고 곧 다가오는 여름에도 좋은 일정일꺼예요.
참고로 스쿠터 / 오토바이 / 고급오토바이 / 빅바이크 등 렌트는 ' 준바이크 ' 추천할께요 .
제주공항 &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무료 픽업 및 초보자 스쿠터 연습 / 오토바이 메뉴얼 레슨도 무료구요.
( 2박3일 이상 대여시 )
전연령 렌트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부모님 동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
제주에서 가장 종류도 다양하고 많은 차종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며 서비스 좋고 차량관리 잘되어 잔고장 없어서 좋은곳이니 문의해보세요 .
1일 : 에코랜드테마파크 - 함덕해수욕장 - 동부해안도로 - 만장굴
2일 : 성산일출봉 - 섭지코지 - 아쿠아플라넷 제주 - 광치기해변
3일 : 메이즈랜드 - 쇠소깍 - 천지연폭포 - 서귀포매일올레시장
4일 : 대포주상절리 - 송악산둘레길 - 용머리해안 - 신창풍차해안로
5일 : 마노르블랑 - 오설록 녹차밭 - 협재 및 한담해변 - 애월해안도로 >> 용담해안도로
체력적으로 괜찮으시다면 △ 한라산 국립공원 추천하고 싶긴해요.
5월 말부터 6월까지는 한라산에 철쭉과 진달래가 가득 필 시라 더욱 멋지거든요 .
조금 쉬운 코스 원하시면 윗세오름까지 가는 영실코스 선택하시고 체력 되시면 예약하셔서 성판악 코스 다녀오심 좋아요.
단 정상까지 가는(백록담) 성판악 코스는 최소 왕복 8시간이니까 하루 전부 빼셔야 합니다.
그냥 걷기 편한곳 갈래요 하신다면 △ 사려니숲길 추천할께요 .
붉은자연휴양림 부근으로 많이들 들어가시는데 사실 오토바이여행일 경우 주차장이 크게 상관없어서 ^^; 그런게 또 장점이잖아요. 아무 입구나 선택하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오후 5시 이전에 모든 탐방을 끝내고 나와야 하며 사려니오름은 예약제로 운영되고있어요 .
제주공항근처에서 저녁에 가볼만한곳 혹시 있나요 라고 물어보시면 수목원테마파크 및 수목원야시장 추천드릴께요.
오후 5시나 되야 오픈하기 시작하니까 밤 늦게 공항으로 가시는분들이나 공항근처 숙박하시는분들이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포토존은 많은데 먹거리 가격대는 좀 있는편이예요 .
용담해안도로 드라이브도 넘 좋죠.
특히 드라이브 하시다가 도두동에있는 무지개 해안도로에 도착하시면 주차해두시고 사진 남겨보세요.
△ 요즘 여기 완전 핫플레이스랍니다.
무지개해안도로 바로 옆에는 ' 도두봉 ' 이 있는데 도두봉안에 키세스존이 완전 또 유명해졌어요.
그렇다보니 두곳 같이들 가시는데 낮시간대에 가시면 대기를 해야 사진을 찍을 수도 있으니 ~~
이른 아에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
용머리해안은 제주도 서쪽 필수 여행지라고 할 수 있으나 매일 입장가능시간이 바뀌니까 전화해서 물어보셔야해요.
시간은 약.. 넉넉잡아서 1시간 정도 생각해두시고 신발 편한거 신고 가셔야 합니다 .
해변 중에서 동부권에서는 함덕해수욕장도 좋더라고요.
시간적 여유있으시면 함덕서우봉에 올라가서 바닷가 구경해보셔도 좋고 여기 델문도 카페 등 유명한곳들 많거든요.
돌아다니시면서 전망 좋은 곳 앉으셔서 휴식 취해보셔도 좋겠습니다.
아까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곳으로 수목원 야시장 알려드렸잖아요.
거기 바로 옆에는 한라수목원이 있는데 여기 산책하기 좋아요.
요즘엔 관광객분들 많이 가서 사진들 찍으시던데 대나무숲 인기 좋더라구요.
동부권에서 사진남기기 좋은곳 또 찾는다면 조천스위스 마을 예뻐요 .
그냥 살고 계시는분들도 있고 식당 , 카페도 있긴한데 현재 문연곳은 많이 없어요.
사진 찍으러 방문은 추천이고 그외는 잘 모르겠습니다^^;;
서귀포 올레시장이나 제주시 동문재래시장 , 제주시 오일장 (2일과 7일에 열려요 ) 방문도 좋죠.
저는 어느 지역을 가든 재래시장은 꼭 다녀오기에 ㅎㅎ 시장투어 추천합니다.
어디게요~~ ㅎㅎ
네 ~ 여기는 오설록 녹차밭입니다. 오설록 티뮤지엄에서 롤케이크나 아이스크림 사드셔도 좋은데 대기 좀 있어요.
바로 앞 이 푸르른 녹차밭 ~! 사진 촬영 모두 무료예요.
시간되시면 주차해두시고 예쁜 사진 가득 찍어보세요.
드라이브 하기 좋은 애월해안도로 추천안드릴 수가 없죠.
특히 제주도는 바다를 보기위해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잖아요. 사면이 바다인지라 사실 어디를 가도 산 아니면 바단데..ㅋㅋ
서부권에서는 애월해안도로 , 사계해안로 , 신창해안로가 유명합니다.
한담해변 방문도 좋아요. 이 곳은 한담해변에 있는 투썸이구요 ~
봄날 , 랜디스 도넛, 노티드 제주 , 몽상드 애월 , 하이엔드 등 유명한 카페들이 몰려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도 몰려있습니다^^;;
간단하게 산책하기에도 좋고 일몰 명소라 저녁시간대에 방문하기에도 좋은 이호테우해변이예요.
참고로 이호해수욕장은 정식 개장 해수욕장중 한곳입니다 ~
올해는 7월1일에 개장한다고 하고 야간개장은 작년과 동일하게 없을꺼라고 하네요.
미로공원 나들이도 재밌을꺼예요.
제주도 동쪽에 김녕미로공원과 메이즈랜드가 있는데 지금 사진에 나온곳은 메이즈랜드예요.
규모는 메이즈랜드가 훨씬 크며 장미꽃 축제등도 같이 열리니까 포토존도 많아요.
간단하게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김녕미로공원으로 향하시고 ^^
조금 더 많은 사진 남기고 더 많이 놀다 가고 싶으신분들은 메이즈랜드로 가보세요~~
봄부터 이어진 수국들 , 이제 6월이면 노지 수국들도 전부 만개할 시즌이죠.
안덕/안성리 수국길 유명하고 종달리도 유명하며 혼인지도 유명해요 .
그리고 마노르블랑이나 휴애리 , 카멜리아힐도 수국으로 유명하고 상효원도 올 6월 수국들 만개하겠더라고요.
만약 운이 좋으시다면 연돈 !! ㅎㅎ 돈까스 드셔보세요.
저는 2주일동안 해봐도 안되서 ㅜㅜ 아직 못먹어봤는데 솔직히 한번 가보고싶어요..
제주 동부권에서 조용하니 저는 세화해변도 좋더라고요.
아직도 저 모형이 남아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사진찍기 상당히 아름다워보였어요.
멋진 사진 가득 남겨보시길 바래요 ~
마지막으로는 사진찍기 좋은 안돌오름 비밀의 숲 ! 사진 남겨요. 입장요금은 1인 2천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