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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① 한국철도 (영업, 정책) 장항선 복선전철화 2단계 개량노선 이렇게해봅시다..
7015[가야역] 추천 0 조회 970 11.09.20 20:13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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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1.09.20 21:00

    첫댓글 대야역의 경우 지금보다 고속도로 쪽으로 이전될 예정입니다.
    여객 실적이 저조해서 화물중심 역으로 만드려는것 같은데 제대로된 시설을 갖춘 역을 만드려면 곡선상에 만드는건 곤란합니다.

  • 11.09.21 07:15

    이렇게 운행합시다 라고 제안하는것에 비해 대안이 너무도.... 지도에 일직선으로 좍좍 긋는건 누군들 못하겠습니까 과거 선형이 안좋은건 다 이유가 있기때문입니다. 객실에만 타고 가면 전부다 평지같고 일직선같고 할일없이 선로를 구부려놓은것같지요..

  • 11.09.21 09:25

    지형이 대략적으로 보이는 위성지도에서의 신선 노선 제안이니 본문과는 상관없는 이야기라고 봅니다. 장항선의 경우 이미 산뚫고 고가놓고 하면서 두차례에 걸쳐 신선을 건설했고, 저건 구선로로 남아 있는 나머지 구간에 대한 제안이니까요.

  • 11.09.21 10:38

    아무리 그래도 산을 비스듬히 뚫자는 계획은 조금 어이가 없네요.
    그리고 군산선만큼 직선으로 뻗은 선로가 어딨다고요. 군산선은 개량할 필요가 없습니다.

  • 작성자 11.09.21 19:23

    대곡-홍성 서해선 개통따라 대야-익산 개량해야합니다... 서해선는 화물열차 많이운행합니까. 호남선 목포방향 움직이거나. 전라선타고 영남지방 많이내려가야해서..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1.09.21 20:03

    오히려 군산선이 가장 먼저 추진되고 있어서 철도시설공단의 진행중 사업(진도 1.7%지만..;;)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철도시설공단에 따르면 군산~익산~전주 인접 도시권간 구간열차 운행기반 구축 이라고 전군익권 열차를 다시 살릴수도 있고 군장산단인입철도 건설로 인한 병목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측면도 있습니다.

  • 작성자 11.09.21 23:00

    서해선 개통따라 화물열차 상당히 많이다닐수가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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