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2025년을 맞아 헨떼 아미가 코리아에서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땅고의 살아있는 역사, 위대한 마에스트로 깔리또스 뻬레스의 헌정 밀롱가가 열립니다.
이 날 헨떼 아미가에는 깔리또스를 직접 화면으로 뵙고, 이야기를 듣고, 인사를 나눌 기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깔리또스께서 어떤 말씀을 들려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또한, 깔리또스의 각별한 제자이자 한국 땅고의 아주 중요한 선생님이신 태양&쏠님을 공연자로 모셨습니다. 두 분께서 이 행사를 더욱 특별하게 빛내주실 것입니다.
땅고를 세대에서 세대로 전하는 뜻깊은 밤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깔리또스 선생님을 기억하시는 분들과 따뜻한 추억을 나누고, 새로운 분들과는 위대한 땅고 마스터를 알게 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의 깔리또스 하우스에서의 행사 진행은 에르난 알바레스 쁘리에또가 맡아주십니다.
이 날의 디제이는 헨떼아미가가 사랑하는 루이스 빠이야레프 입니다.
✔깔리또스 뻬레스 헌정 밀롱가 ✔ 2025년 1월 24일 금요일 8시~익일 1시 ✔ 라벤따나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48 2층) ✔ Live DJing from Buenos Aires🇦🇷 : 🎧 DJ Luis Paillalef ✔ 스페셜 공연 : 태양 & 쏠 (Tony & Sol) ✔ 친구들과 함께 테이블을 예약하세요!
📌 조금 더 많은 분들이 깔리또스를 만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입장료는 평소와 같은 13000원입니다. 행사가 열릴 수 있도록 뜻을 함께해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매월 넷째 주 금요일,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테이블 예약은 페이스북 메세지 Suri Bae 또는 010-4129-1718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