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아버지센터 12월 프로그램 안내
안녕하세요. 서초구 아버지센터 아침지기 이하림 센터장입니다.
정신없이 달려온 올 한 해도 벌써 마지막 달, 12월입니다. 올해 새롭게 도전했던 일은 무엇인가요? 꾸준히 배우고 즐기며 발전하고 계신 가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행복하고 풍요로운 인생을 위해 나를 위한 평생의 배움과 취미는 꼭 한 가지쯤 시작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지난달 처음 개설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CEO를 위한 법인사용설명서'가 2기째 열립니다. 창업을 하고, 법인을 갖고 있으면서도 대표로서 알아야 할 법인의 구조와 회사 운영에 필요한 세무, 법무, 노무 지식이 없어 갑자기 큰 어려움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속 가능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부분을 짚어드리니 회사의 틀을 정비하는 기회로 삼아보세요.
연말연시, 나의 멋진 캘리그라피가 담긴 카드로 한 해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꽃담 안경희 작가님과 함께, 글씨가 담긴 고유의 멋에 나의 창의성을 더한 캘리그라피 작품을 만들어보는 '마음을 담는 캘리그라피 아트' 강좌도 추천해 드립니다.
바둑 강좌도 꾸준히 열리고 있어, 나날이 참여자들의 수담의 깊이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세대를 초월해 자녀, 손주와 즐겁게 대국했다는 흐뭇한 후기도 있습니다. 첫 입문부터 중고급반까지 아버지센터에서 배워보세요.
이 밖에도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신청하시기를 바랍니다. 경로 우대 50%, 다둥이 할인 등 각종 감면 혜택도 살펴보세요.
* [NEW] 신규 프로그램 * [연말 행사] 아버지센터 연말 콘서트 * 남성전용 프로그램 *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침편지 명상치유센터 '깊은산속 옹달샘'에서...
서초구 아버지센터 프로그램 신청하기'태초먹거리 캠프(5기)' 신청하기'유니웰&옹달샘 생활단식' 신청하기향지샘과 함께하는 '명상스테이' 신청하기북적북적 북스테이 '심리치유편' 신청하기
'왜 하필 나야?'
몇 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엘리자베스를 기억한다. 엘리자베스는 그토록 젊은 나이에 홀로 외롭게 죽어가야 했지만, 그가 슬퍼하거나 화내는 모습을 단 한 번도 본 적이 없었다. 엘리자베스는 절대로 '왜 하필 나야?'라고 묻지 않았다. 자신이 가진 것에 진정으로 감사했다.
- 해들리 블라호스의 《삶이 흐르는 대로》 중에서 -
* 영혼은 죽은 자의 것이 아닙니다. 살아있는 동안 보여준 삶 속에 그 사람의 영혼이 깃들어 있습니다. 이따금 우리는 '위대한 영혼'을 만납니다. 삶 앞에 다가온 불행에 "왜 하필 나야?" 묻지 않고, 주어진 모든 것에 진정으로 감사하는 사람이 성숙한 영혼입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