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우리회사 염태호과장 극혐
조젠 리드를 맡은 토마스 브로디생스터는 왕좌의 게임 OST에 베이스 기타로 참여했다.
본국에서 지속적으로 밴드 활동을 하고있다고 한다!
애들 삼촌(....) 벤젠 스타크 역의 조셉 마울은 청각장애인이다.
벤젠이 등장하는 장면을 보면 귀가 안들리기 때문에 상대배우의 입 모양을 주시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아주 어릴때부터 배우가 꿈이었고, 지금은 연극도 하면서 청각장애인 위해서 좋은일도 엄청 많이 하신다고 함. 완전 존경스럽!!)
세르세이역의 레나 헤디와 브론역의 제롬 플린은 실제로 과거 결혼을 약속했던 연인이었다.
20여년 전 만났던 사이이고,
무슨 이유에서인지 너무나 안좋게 이별해서
왕겜 캐스팅이 되었을때 욕심나는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서로 때문에 고사했으나, 제작진이 최대한 배려해주겠다고 설득해서 두 사람 모두 출연 결정.
촬영장에서도 말 1도 안하고 분위기 안좋다고 한다..
이번에 시즌7 마지막 7화에서도 세르세이 등장 전에 브론 후다닥 사라져서 양덕들이 대체 어떻게 헤어졌길래 드라마 내용에서 저렇게나올정도냐며.....ㅋㅋㅋㅋㅋ
그런데
세르세이 역의 레나 헤디가 시즌6 제작중이던 2015년 출산을 했다! (애기 존귀탱이라고 함♡)
아이의 아빠는 오베린 마르텔 역의 칠레 배우 페드로 파스칼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아이 아빠 밝히지는 않았음.
근데 두 사람이 헤어진 다음에도 아이랑 같이 시간을 보내는 사진이 있어서 언론들의 추측.)
두 사람은 결혼하진 않았으며 현재는 이별했다.
대너리스 오빠로 시즌 초반 조프리와 욕을 나눠먹은 비세리스 타르가리옌 역의 해리 로이드는 완벽한 엄친아다!!!
존잘페이스 + 키 184cm + 성우활동 목소리 + 이튼스쿨-옥스포드대학교 + 친가 귀족 집안 + 외가 예술가 집안(찰스 디킨스 후손)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의 에밀리아 클라크의 머리는 염색이 아닌 가발이다.
촬영 시 매번 가발을 붙이고 쓰는데 2시간, 다시 원래 머리로 되돌리는데 3시간이 걸린다.
(이건 해외 커뮤에서도 진짜 신기해하더라ㅋㅋㅋ 다들 당연히 염색인줄 알았다고...)
바리스를 연기한 콘리스 힐은 원래 풍성한 은발이다. 평생 머리숱 걱정은 해본적도 없으며(ㅋㅋㅋㅋ)
매년 시즌 촬영을 위해 삭발 후 머리를 다시 기른다.
머리가 길었을 땐 정치인 or 앵커 상이다.
자꾸만 탈모나 가발 광고 제의가 들어온다고 한다.
사람들이 자꾸 고자인지(또르르..) 확인하고싶어해서
길 걷는데 자꾸 거기를 만진다고한다;;;; 존나 성추행아닌가요ㅠㅠㅠ
드라마에서 연인을 연기했던 존 스노우역의 킷 해링턴과 이그리트역의 로즈 레슬리는 실제 연인이고, 드디어 실제로 결혼했다!!!
제이미 라니스터를 연기한 덴마크 출신 니콜라이 코스터왈도 니콜라이의 키는 188cm 정도 되는데, 브리엔을 연기하는 그웬돌린 크리스티의 키가 실제 192cm인데다가 더 커보이려고 깔창도 깔아서 사람들은 제이미 키가 큰지 모른다ㅋㅋㅋ
올레나 티렐을 연기한 1938년생 다이애나 리그는 젊은 시절 007 본드걸 역을 맡았었고 대영제국 훈장을 수여받았다.
작품 속에서 자신의 젊은 시절과 꼭 닮은 손녀 마저리를 굉장히 아끼는데 실제로도 두 배우가 닮았다. (본드걸 미모 클라스,,)
왕겜 최고의 씬(여러 의미로;;)으로 기억되는
오베린 마르텔 VS 마운틴(구.마운틴 현.거대좀비)
구글에 오베린 마르텔을 검색하면 나오는
수박사진들....(침묵....)
이 장면을 촬영하면서 오베린 역의 페드로 파스칼은 실제로 15분간 실신했다....(충분히 그럴만함....)
본인이 상당히 긴장했고, 굉장히 뜨겁고 더운 날씨에 피 분장을 위한 액체가 너무 차가워서 컷소리가 들리자마자 정신을 잃었다고 한다.
참고로 마운틴을 연기한 배우 비요른손은
1988년생이다.....................ㅎㅎ
(세르세이 키 : 167cm....)
멜리산드레 역의 네덜란드 배우 카리세 판 하위튼은
네덜란드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그리스어, 일본어 총 6개 국어에 매우 능통하다.
네덜란드에서는 통,번역 가로 활동..!!
호도르 역의 크리스천 네언의 직업은
EDM DJ 이다..........!!!!! (연기는 취미)
나이트워치의 마에스터, 장벽에서 매번 동료들의 견제를 받던 존 스노우를 유일하게 지지해주고 샘웰 탈리에게도 조언을 아끼지 않던 인물인 아에몬 타르가르옌을 연기한 피터 바우건은 1923년생으로 작품 속 최고령 배우이다.
2016년 12월에 노환으로 자택에서 편안하게 세상을 떠났다.
사망하기 전 날 밤 가족 식사자리에서, 배우로 살아온 긴 인생에서 마지막으로 왕좌의 게임이라는 훌륭한 작품에서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는 말을 남겼다고 한다.
참고로 마에스터 아에몬 캐릭터는 왕좌의 게임 시리즈 전체에서 유일하게 자연사한 등장인물이다.
산사 스타크역의 소피 터너는 원래 타고난 금발인데 붉은머리 캐릭터인 산사와 엑스맨시리즈의 진그레이 역을 동시에 맡게 되면서 붉은색으로 늘 염색하고 다닌다.
엘라리아 샌드를 연기한 인도계 배우 인디라 바르마는 왕겜 배우&제작진이 꼽은 가장 아름다운 사람 1위이다.
그녀는 영국국적의 배우이지만 자신의 뿌리인 인도의 여성인권을 위해 투쟁하는 인권운동가이기도 하다.
조프리의 덩생들...남매로 나온 토멘과 마르셀라역을 맡은 재프만과 넬 타이거 프리는 실제로 풋풋한 10대 커플이 되었다!! (벌써 2년차 커플!!)
SNS에 사진도 종종 올라온다ㅎㅎㅎㅎ 해외커뮤에서는 사스가 라니스터 남매라고 놀림
핫파이를 연기한 배우 벤 호키는 은퇴하고 진짜 빵집사장님이 됐다;;;;;;; (빵 존맛이라고 함)
마지막 시즌은 내년에 방영예정이라는데 기다리다가 현기증남...
빨리해라......하
라니스터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