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item was delivered at 11:27 am on May 31, 2011 in CANTON, MI 48188. Additional Information for this item is stored in files offline. You may request that the additional information be retrieved from the archives, and that we send you an e-mail when this retrieval is complete. Requests to retrieve additional information are generally processed within four hours. This information will remain online for 30 days.
물품이 배달된 것을 알 수 있다.Your item was delivered at 11:27 am on May 31, 2011 in CANTON, MI 48188.
미국에 보낼 때 기록배달우편으로 보내면 (등기료의 반인 900원 추가)
국내에서 발송했다는 증거는 남길 수 있다.
eBay에서 통보된 문제 제기는 '기계적인 실수'였다는 통보가 다음날 와서 휴 안심이었다.
두 번 황당했다................
분홍색 꽃이 피는 ‘때죽나무’
때죽나무과(―科 Styracaceae)에 속하는 낙엽교목. 키가 10m까지 자라지만 줄기 밑동에서 많은 가지가 나와 무리 지어 자람으로써 4~5m 정도 되는 관목처럼 보이기도 한다. 가지에는 별 모양의 털이 많이 나 있으나 자라면서 없어진다. 잎은 어긋나고 잎뒤와 맥에도 별 모양의 털이 많다. 잎가장자리에는 톱니가 있거나 없다. 꽃은 초롱처럼 생겼으며 흰색이고 5~6월..
열매가 둥글어서 '중'(스님들께 죄송)의 머리를 닮았다고 해서 때중에서 때죽이 되었다나.
또 "이 나무의 열매를 찧어 강에 풀면 독해서 물고기가 떼로 죽는다고 떼죽나무라고 한다던데... " 열매는 독이 있으니 먹으면 안되요!
첫댓글EMS 도 빠르고 정확성과 안전도에서 만점을 주고 싶습니다. 요즘 정원 관리와 정성 스러움이 눈에 들어 오네요. 일전 귀한 꽃이 만개해(해오라비 난초) 눈이 휘둥그레 했는데, 때죽꽃까지......, 사실 때죽 나무는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학창시절(1960년 초) 집안 사람들과 여름에 승주군의 맑은강에 야유회를 가면서 때죽나무 열매를 찍어 뿌렸는데,마취된 물고기떼가 온통 새햐얗게 뒤집혀 물 놀이온 사람들의 잔치가 되었지요.막상 우리팀은 한 바켓 정도건져 매운탕 한솥가득 긇여 잔치했던 기억이있는데. 그 때죽나무의 위력을 안뒤 다시사용 않습니다
첫댓글 EMS 도 빠르고 정확성과 안전도에서 만점을 주고 싶습니다. 요즘 정원 관리와 정성 스러움이 눈에 들어 오네요.
일전 귀한 꽃이 만개해(해오라비 난초) 눈이 휘둥그레 했는데, 때죽꽃까지......, 사실 때죽 나무는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학창시절(1960년 초) 집안 사람들과 여름에 승주군의 맑은강에 야유회를 가면서 때죽나무 열매를
찍어 뿌렸는데,마취된 물고기떼가 온통 새햐얗게 뒤집혀 물 놀이온 사람들의 잔치가 되었지요.막상 우리팀은
한 바켓 정도건져 매운탕 한솥가득 긇여 잔치했던 기억이있는데. 그 때죽나무의 위력을 안뒤 다시사용 않습니다
부탁하신 기록배달우편을 접수해보니 일반우편물과 동일하고 아무런 기록이 없네요 요금증지 또는 영수증에라도 무슨기록이 있어야하는데 전무합니다. 일단은 구증지를 붙여서 발송은했는데 의미를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참고하세요.
하선생님, 그것은 접수하는 직원이 잘 몰라서 기록배달증지를 출력 못한 것 같습니다. 요금증지 하단에 영문AA 표시가 나오며 일반우편물과는 구별이 분명합니다.
미국 USPS 홈페이지에서 한국등기번호를 쳐서 배달유무를 확인할수 있다는 사실 처음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는 등기번호 추적이 안된다는 공문이 왔다'는 우체국 직원의 말을 듣고 추적해보니 안되요![ㅠㅠ](https://t1.daumcdn.net/cafe_image/pie2/texticon/ttc/texticon29.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