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권수 개인택시조합 연합회 회장은 " 목적지 미표시가 공정한 배차와 택시 이용자인 국민의 편의를 높인다"고 했고 " 배회영업이나 목적지 미표시 어차피 목적지 모르는 것이라 마찬가지"라고 말했다고 한다.
박권수 이노므자슥이 머리를 장식으로 달고 다니나? 이녀석 고등학교는 제대로 나왔나요? 아무리 개인택시 단체에 인물이 없다고 하지만, 이런 녀석이 연합회 회장으로 우리 개인택시를 대변한다는 것은 용인하기 힘듭니다.
권수야. 니 지금 나이가 몇이고? 내일 모래 갈나이인것 같은데 이젠 그만 그자리 내려와서 업계를 떠나라.
너는 개인택시의 역적이요. 개인택시를 대변하지 못하고 있다.
니가 해야할 말은, 개인택시 기사들에게 의견을 물어보고 그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거지..
니 대가리에서 나온 택도 안되는 그 저질 생각을 니맘대로 언론에 씨부리는 것이 아니다.
그건 니 권수의 생각아니냐?
아니 거기 몇몇 지방 조합장 병신새끼들이 말한걸 니가 말하는 것 아니냐?
일반 현장에서 일하는 개인택시 기사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것이 아니고
메다기 안찍고 조합비로 밥처먹고 있는 개인택시 조합장의 의견을 대변하는 것 아니냐고?
권수야.
뭐라고?
길빵이나 묻지마콜이 목적지 모르는 것은 마찬가지다.
이렇게 말하는데...
목적지 모르는 것은 니말대로 마찬가지지만, 둘의 가치는 전혀 달라.
니 대가리로 생각하면 이해가 갈지 모르지만, 대학나온 내가 너의 머리를 이해시켜줄지는 모르겠지만
초등학생도 이해할수 있게 내가 설명해 줄께.
너같은 녀석이 개인택시를 대변한다는게 정말 챙피하다.. 정말.. 인물이 진짜 없구나.
차라리 니 보다다 문어가 1000배 만배 훌륭한 인물이다.
목적지 모르지만, 길빵의 가치가 1000배 높다.
아니 만배높다.
권수야 니 메다 찍은지 얼마나 되노?
니, 길빵손님 태울래 묻지마 콜손님 태울래?
니가 저앞에서 손드는 길빵손님과 스마트폰에 뜬 묻지마 콜중 어떤 손님을 태울래?
당연히 길빵손님 태우지.. 어디갈지 모를 콜손님을 태우러 1키로 2키로 가서 태울래?
정말 택시손님이 없는 낮에는 묻지마 콜 태울지는 모르지..
그런데 왜 묻지마콜을 하는지 니 알지? 야간에 손님 많은 시간대에 ... 콜골라잡기가 문제라는 것 아니냐? 그래서 목적지 미표시 하는 것 아니냐. 그러니까. 낮에 손님없을때는 니 말대로... 목적지 몰라도 콜잡을지는 모르지만,, 그렇지 않다면 잡을 이유가 없지.
권수야!
뭐?
목적지 미표시가 국민 편익을 높여? 뭐? 공정한 콜배차?
어떻게 목적지 미표시가 국민 편익을 높이니? 니 등신 아니니?
이노마야.. 목적지를 아니까. 아파트 지하주차장도 기 들어가서 태우고... 목적지를 아니까. 골목 들어가서 손태우지..
목적지 모르면 그런콜 줘도 안받아.... 목적지 미표시하면, 콜불러도 아무도 안잡아 그러면 큰길에 나와서 길에서 택시 타야해? 그게 국민편익을 높이는 거니? 니 등신이니?
공정한 콜배차?
어떤 의미냐? 목적지 미표시가 공정한 콜배차라고?
이 등신아.. 그게 니 말대로 공정할지는 모르지.. 하지만..... 아무도 콜을 안잡으면 그건 공정하곤 먼거야.. 오히려 길빵손님이 환영받고 그러니까 오히려 길빵이 우대받는 현상이 벌어지지..그러니까 콜배차 자체는 니말대로 공정한 것 처럼 보이지만, 오히려 콜배차 자체가 안되.. 그러니까. 기사들이 콜을 안잡아.. 그러면 콜 자체가 버림 받는 것이고.... 콜이 망하는 거야..
택시 콜이.. 이젠 망하고 길빵의 시대가 오는거야...
너는
개인택시를 대변하는게 아니라..
거기 조합장 놈들중에 말도 안되는 개소리하는 녀석들 의견을 니가 말하는 거지...
니가 무슨 개인택시를 대변해
니 지금 몇년째 거기서 그자리에 있는 거니?
서울의 경우 조합장은 3연임이 금지되어 있는데...
어이구.. 정말.
참.
이런 것들이 개인택시를 대변한다고 거들먹거리고..
진짜.
첫댓글
박퀀수는 택시 영업안하는 새끼입니다
정치者들은 택시의 이익에 반대되는 정책을 주장咸.
택시업계의 最考대표者가 주장하문 이에 반하는 정책을 펼칠 것壬 .!.
나도 미표시찬성~ 아예 지워불게
박무시깽이 미친 개또라이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