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 입니다.
외교는 별 차이 없고 연방시스템은 꽤 쓸만하게 뜯어고쳐지는거 같더라구요... 연방 변경점들 보니깐 기대 많이 됩니다.+_+연방뿐만아니라 이번 확팩에서 기동요새도 생깁니다! 기동요새에서 함선수리/생산도 가능하다고 하네요.그리고 오리진 시빅도 흥미로운것들 좀 보이더라구요..
새로운 노예와 통조림
광물 통조림?!
새로운 노예군요.어서 광물이나 캐라! 광물양을 못채웠다고?몸으로(?) 때워야지!
광물 종족은 식량을 안 먹을 것 같네요 흠터레스팅
소모 광물이 두배!
아예 용어가 바뀌지 않을까요. 유기물/무기물로.
미네랄 섭취는 중요합니다~
드디어 연방 개편 되겠네요. 그간 넘 심심한 시스템 이었는데.
드디어 진정한 대전략 게임이 되는 모양입니다 (크흨)
돌들은 어떻게 번식하죠?
오! 암석 종족형 기계 모델도 나오려나요!그것과 별개로 암석 종족 모델 멋있네요.
님폰없을 먼저 발표한 건 어그로는 먼저 끄는게 이득이기 때문이었다.
플레이어가 연방에 가입하면 게임이 너무 쉬워져서 노잼되던데
통조림
확장팩 또 나오는구만...
흠 연방이라 오늘 저녁식탁에 오를 고기종류가 다양해지겠군.....
응 후반렉
유전자 변형 AI나 좀 개선 되었으면...
랙을 어떻게 좀..후반되면 속도에 질려 꺼버리니..
렉, 전투, 외교, 정치 개선좀
렉 때문에 후반가면 던짐
삭제된 댓글 입니다.
외교는 별 차이 없고 연방시스템은 꽤 쓸만하게 뜯어고쳐지는거 같더라구요... 연방 변경점들 보니깐 기대 많이 됩니다.+_+
연방뿐만아니라 이번 확팩에서 기동요새도 생깁니다! 기동요새에서 함선수리/생산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리진 시빅도 흥미로운것들 좀 보이더라구요..
새로운 노예와 통조림
광물 통조림?!
새로운 노예군요.어서 광물이나 캐라! 광물양을 못채웠다고?몸으로(?) 때워야지!
광물 종족은 식량을 안 먹을 것 같네요 흠터레스팅
소모 광물이 두배!
아예 용어가 바뀌지 않을까요. 유기물/무기물로.
미네랄 섭취는 중요합니다~
드디어 연방 개편 되겠네요. 그간 넘 심심한 시스템 이었는데.
드디어 진정한 대전략 게임이 되는 모양입니다 (크흨)
돌들은 어떻게 번식하죠?
오! 암석 종족형 기계 모델도 나오려나요!
그것과 별개로 암석 종족 모델 멋있네요.
님폰없을 먼저 발표한 건 어그로는 먼저 끄는게 이득이기 때문이었다.
플레이어가 연방에 가입하면 게임이 너무 쉬워져서 노잼되던데
통조림
확장팩 또 나오는구만...
흠 연방이라 오늘 저녁식탁에 오를 고기종류가 다양해지겠군.....
응 후반렉
유전자 변형 AI나 좀 개선 되었으면...
랙을 어떻게 좀..후반되면 속도에 질려 꺼버리니..
렉, 전투, 외교, 정치 개선좀
렉 때문에 후반가면 던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