愚羊께: 대단히 감사합니다. 追憶의 映畵館 에서 天地人 47話 전체를 잘 봤습니다. 금년 가을까지 7년동안 그곳에 살면서 보고 싶어도 못 봤던 NHK 大河드라마를 愚羊 덕분에 아츠히메, 사카모토 료-마, 天地人포함해서 여러 개 볼 수 있었습니다. "벤쿄-니 나리마시타"
참고로 다른 분들에게도 알려드리고 싶은 게 있습니다 (이미 아시는 분이 많겠지만)
www.mgoon.com에 들어가보세요. 大河드라마 또는 다른 방송국 것 포함해서 10-11화의 일본드라마(일드)를 무료로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자막)번역도 괜찮습니다. 그 싸이트의 검색창에 보고 싶은 드라마의 제목, 또는 "대하드라마", "일드" 등을 넣어보세요. 많이 나옵니다.
Wine 상식을 적지 않게 얻게 된 드라마는 "소무리에"였습니다. (예를 들면 샴페인 글래스는 왜 그렇게 길고 홀쭉한지... 그 잔 속, 아래 쪽에 왜 조그만 상처를 일부러 만드는지..등, 관심을 가지게 된 덕분에 오스트리아의 hand-made Riedel 와인글래스 한개를 꼭 가지고 싶어요)
지금 www.mgoon.com에서 司馬遼太郞(시바 료-타로-) 원작의 "언덕위의 구름"을 보고 있는데 재미있어요.
그런데 한편(一話)에 44분29초짜리를 中毒 걸린 것 처럼(저도 그럴 때가 있지만 Subo는?) 하루에 한꺼번에 5-6편씩 보시면 건강에 나쁠 터이니 要注意 !!! ㅎ.ㅎ.
첫댓글 눈도 침침 허리도 휘청 ..
그래서 안보기로 했음.ㅋㅋㅋ
ㅋㅋㅋ 힘들어도 재밋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