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엘에이에서 쏠트레이크까지 뱅기를 갈아타서..
거기서 차를 렌트할 생각인데..
도대체가 감이 안잡혀서..
혹 옐로우 스톤 가보신분 계신가여??
운전은 도대체가 몇시간을 해야되나..
엘에이에서 가이드 연결하면 되긴하지만..
아가 데불구는 차를 렌트해서 자유여행하는게 나을꺼 같아서..
근데 가능할까여??
아가가 넘 힘들까..
저두 보글보글 싸갈려구여..ㅋㅋ
아가 먹는게 제일 걱정.. 먹거리만 가방하나 되게 생겼네여..
차타는건 울 아가 넘 좋아해여..
차만 타면 대구까지 갈때두 5시간을 꼼짝않구 앉아있더라구여..
차에서 먹구 자구.. 얼마나 잘하는지.. 차한대만 있으면 어디든간다..라는 생각으루 감행해봅니다.
근데 벌써부터 걱정만 되네여..
첫댓글 대단한 여행 준비 하시네요.아기가 차를 좋아하니 준비만 잘하시면 문제 없겠는데요. 옐로우스톤등 근처는 꿍충님이 얘기해 주셔야 할 것 같은데요. 시간 나시면 생중계!기록을 남기자에 참여하실래요?
그럴께여..^^.. 전 깜짝 놀랐네여.. 여행지에서 그때그때 글올리라는 야그인줄알구..ㅋㅋ.. 미국도로 한복판에서 어데서 인터넷을 찾나해서..ㅍㅎㅎ~~ 오늘 첨 생중계를 봤어여..^^: 아아~~ 갔다와서여?? 일기장을 하나 구비해가서 그날그날 잘 기록해두었다가 올릴께여..전 기억력이 좀 나빠서..^^:
용감하시네요. 저같음 그런 여행은 상상도 못할텐데..^^ 워낙 게을러서 꼼짝않고 한군데 있는 여행을 더 좋아하거든요ㅋㅋㅋ. 그래서 전 좁은곳이 좋아요~~~ 준비 열심히 잘하시구요. 아무리 아이가 차를 잘타도 장기간 차 타는건 아이 척추나 이런데에 안좋으니깐 자주자주 쉬어주셔야해요!
네에..^^.. 정말 제가 용감한거 같아여.. 몇시간을 달려두 주유소하나 보이지 않는 곳두 있다는데.. 휴게소는 말할것두 없구.. 에궁.. 여행이 될지.. 고생이 될지..는 .. 아가 데불구.. 제가 실험자가 되보죠..ㅋㅋ.. 갔다와서 절대가지 말라는둥.. 생각보다 괜찮았다는 둥.. 글 꼭 남길께여..^^
생중계...하시겠다니 감사합니다. 지금부터 하시면 되거든요. 준비 과정도 알려주시고... 기타등등 하시고 싶으신 얘기 하시면 되요. 제목이랑 필요하신 것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옐로우스톤 너무 좋대요.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