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와 함께하는
일 간 스 포 츠
2011년 11월10일 목요일
2011 하반기 소비자경영대상
신지식인부문/한글음파이름학회
제2의 사주를 결정하는 ‘한글음파이름학’에 의한 작명 입소문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한글음파이름학회(총재 한효섭․회장 전은희 www.namesound.com)는 과학적인 한글음파이름학에 의한 작명법으로 유명한 곳이다.
한글음파에 관한 새로운 정화에너지 이론인 ‘NDS’에 입각한 한글음파이름학회는 비영리민간단체인 한국평생교육총연합회 부설 학술단체다. NDS는 ‘이름을 정화시키는 음파’ ‘음파를 정화시키는 이름’ 이라는 뜻을 지닌 ‘Name Depurant Sound-Wave’의 약자로 음파를 중시하는 한글원리이론, 음파에너지이론, 칼융의 분석심리학이론 등 7대이론에 입각한 성명학에 기초를 두고 있다. 한글음파이름학회는 작명과 개명, 상호 브랜드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교육하는 한편, 서비스함으로써 ‘2011년 하반기 소비자경영대상’ 작명부문 신지식인대상을 수상하며 롯데자이언츠 프로야구선수가 손아섭으로 개명하는 등 이름 잘 짓는 곳으로 소문이 났으며 과학적인 방법을 토대로하여 여러 성공사례를 통해 증명된 학술단체임을 인정받았다. 한글음파이름학회장 전은희 박사는 차세대 지도자로서 각광을 받는 전직대학교수이며 교육개혁시민연대, 부산노인교육연합회 등 사회시민단체 공동대표등으로 노인복지 및 사회봉사활동으로 국회부의장상, 시장상, 교육감상등을 수사하였다. 전박사는 “사람의 이름은 살면서 유일하게 남들이 나에게 불러주는 음파이자 에너지”라며 “자신의 성격이나 개성,성향에 영향을 주는 이름은 사람이나 기업의 운명을 좌우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연예인이나 운동선수들이 성공하기위해 이름을 바꾸는것도 좋은 음파의 이름을 반복해 불러줌으로해서 엄청난 음파에너지가 발산하므로 사람의 후천운에 큰 영향을 끼치기때문” 이라고 덧붙였다. 한글음파이름학회 부설 NDS센터는 수익금으로 사랑의 쌀 나누기, 노인가족 장학금, 노인 한마당 잔치, 노인교육 강사 양성 등에 사용하고 있다.
첫댓글 와우~
추카 추카 합니다!!
무지 반갑고 행복한 기사로군요.ㅎㅎ^_^**
한글 음파이름학회와 nds평생교육원은 둘이 아니고 하나이니~
한글 음파이름학회의 대상은 곧 NDS평생교육원의 대상과 같다.
이는 NDS 평생교육원이 앞으로도 계속 대한민국의 노인교육을
전문적으로 이끌어가고 지속적인 선구자가 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회장님 축하드립니다 박정숙 에서 박보정 으로 음파 에너지 의 이름으로 개명하고 난후 건강해지면서 좋은일이겹치고
있습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저는 요즘 정말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노인교육지도자로서 더 노력하고 최선을다하겠습니다
우후.. 축하드립니다. 한효섭 총재님 전은희 회장님 너무 반가운 소식을 접하게 되어 기쁘네요.... 이런 기쁜 소식을 왜 알리지 않으셨어요??ㅠㅠ 이제야 보네요. 아무튼 너무 축하합니다!!!! 한글음파이름학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