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정성으로 소중한 어르신들을 모시고 있는 연꽃피는집노인전문요양원입니다.~
24년 5월 8일 ,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과 보호자님, 직원들과 함께 어버이 은혜에 감사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버이날 행사 개회식을 시작으로, 원장님 인사말씀, 어르신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감사 절 드리기, 선물 드리기,
어버이은혜 제창, 보호자 감사 말씀, 공연 관람(직원공연 및 보호자 노래) 간식시간 등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높고 높은 하늘이라 말들 하지만 나는 나는 높은게 또 하나 있네...
나이가 들어가며 세상을 가면 갈수록 부모님의 깊은 정을 알것만 같습니다.
감사한 마음이 가득한 어버이날,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지금과 같은 모습으로 연꽃피는 집과 함께 건강하게 오래 오래 함께 해 주세요.^^
첫댓글 오늘 어버이날 및 보호자회의 참석해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미리 오셔 어르신을 뵙고 가신분 모두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과 같이 연꽃피는집 직원들 모두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행사 준비 해준 직원 여러분 휴게시간을 이용해 멋진 각설이 타령 및 노래 등 모두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영양사선생님이 직접 담은 수정과 역시 변함없는 최고의 맛 그대로~~~ 쑥떡, 잔기지떡, 김밥, 과일, 음료 공양등 여러가지 후원해주신분들 깊이 감사드립니다.
어버이날 엄마께 카네이션 한송이 못 드렸네요....오신 가족분들과 어버이날 지내시는 모습보니 죄송스럽네요...항상 어르신들을 가족같은 마음으로 대해 줘서 감사드립니다.